이상화, 강남♥에 "뒤끝 있어!"…하와이 여행 중 부부싸움→화해 거부 ('강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인들과 함께 하와이로 여행을 떠났다.
이상화는 강남이 화해의 손길을 내밀자 "난 풀렸는데 오빠 뒤끝이 쩔어!"라며 거부했다.
이상화는 강남에게 "이리 와!"라고 박력있게 말하며 강남에게 어깨동무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했다.
20일 강남의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상화랑 여행 1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인들과 함께 하와이로 여행을 떠났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강남은 "한바탕 큰 사건이 있었다. 이상화 씨의 마음을 가라앉히고 점심을 먹으러 간다"라고 이야기했고 이상화는 "오빠가 그렇게 얘기하면 한바탕 무슨 일이 있었는 줄 알 거 아니야"라고 반응했다.
강남은 "맞잖아! 본인이 잃어버려놓고 왜 강남 탓을 하는건가!"라며 카드 분실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상화는 강남이 화해의 손길을 내밀자 "난 풀렸는데 오빠 뒤끝이 쩔어!"라며 거부했다.
잠시후 강남은 다시 화해를 시도했다. 지인들까지 나서 두 사람에게 포옹을 권유하자 이상화도 화해에 응답했다. 이상화는 강남에게 "이리 와!"라고 박력있게 말하며 강남에게 어깨동무를 했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2019년 결혼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유열, 너무 야윈 근황 “폐섬유증으로 살 빠져, 노래하기 쉽지 않아” [SC이슈]
- “재혼에 대한 마음의 문 닫혔다”. '전 부인 간통죄' 강남길, '이혼 23년' 지났어도 홀로 지내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