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여원♥’ 최경환, 장모와 10살 차이.. “누나 같은 존재” 철부지 면모까지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선수 최경환이 장모와 깜짝 놀랄 나이 차이를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살림남 2')에는 최경환 아내 박여원 모녀의 애틋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경환은 "장모님과는 10살 차이 밖에 나지 않는다"라며 "엄마이자 누나 같은 존재"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15살 나이 차이를 속이고 최경환과 결혼한 이야기부터 가슴속에 담아둔 속마음을 전하는 두 사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전 야구선수 최경환이 장모와 깜짝 놀랄 나이 차이를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살림남 2’)에는 최경환 아내 박여원 모녀의 애틋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최경환의 장모가 충남 서산에서부터 양손 가득 짐을 싣고 찾아온다. 최경환은 “장모님과는 10살 차이 밖에 나지 않는다”라며 “엄마이자 누나 같은 존재”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후 최경환은 장모가 정성껏 싸온 8종 반찬에 “간장게장은 없느냐” “장조림이 짜다” 등 반찬투정을 하는가 하면, “최서방은 쉬어”라는 장모님의 한마디에 낮잠까지 자버리는 철부지 사위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낸다.
이 가운데 박여원은 “아들만 다섯이라 딸에 대한 미련이 있다”라며 “난 여섯째를 낳을 거야”라는 충격 발언을 한다. 지켜보던 이천수는 “저였으면 듣자마자 체했다”라고 남 일 같지 않은 난감함을 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박여원 모녀는 처음으로 단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15살 나이 차이를 속이고 최경환과 결혼한 이야기부터 가슴속에 담아둔 속마음을 전하는 두 사람. 결국 서로 눈물까지 흘리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는 수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연우·하영 남매 왜 그렇게 똑똑한가 했더니...아이들 성향에 따른 ‘맞춤 육아
- 이지현 “2번의 이혼 후 고립된 생활.. 아무것도 하는 게 없어”→헤어 디자이너 도전
- 서동주, 순백 시스루 드레스 입고 청순 섹시미 폭발.. 변호사의 大반전
- “같은 사람 맞아?”…유열, 폐섬유증 질환 ‘몰라보게 야윈 얼굴’
- 제시, 발리서 드러낸 탈아시아급 볼륨감.. ‘아찔’ 자체
- ‘리틀 최지우’ 커플룩에 웃음 터진 최지우, 다정한 모녀 캠핑 근황
- ‘무물보’ 옥순 “전남편 집 3채 보내서 고르라더라. 3번 보고 혼인신고, 2개월만 이혼”[SS리뷰]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 “나 하이브 소속일 수도 있었는데.. 후회했다”
- 국세청 “톱스타 A씨, 옷값 3억원은 개인지출” 업무 비용처리 했다 수억원 추징금 부과
- ‘이혼’ 안현모, ‘우리들의 차차차’ 멤버들과…배윤정 “여자들의 수다, 진짜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