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연하 류필립♥’ 50대 미나, 댄스도 완벽하네 “양갈래는 컨셉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19일 미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50대 제니. 오늘 뭐라도 올려야 될 꺼 같아서 급하게 집에서 찍어봤어요. 양갈래 머리는 컨셉상"이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게시물을 통해 미나는 "양갈래 머리 언제 묶어봤었는지 기억이 안나요"라고 덧붙였다.
영상에는 미나가 짧은 치마와 몸매가 드러나는 톱을 입은 채 춤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미나가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19일 미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50대 제니. 오늘 뭐라도 올려야 될 꺼 같아서 급하게 집에서 찍어봤어요. 양갈래 머리는 컨셉상”이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게시물을 통해 미나는 “양갈래 머리 언제 묶어봤었는지 기억이 안나요”라고 덧붙였다.
영상에는 미나가 짧은 치마와 몸매가 드러나는 톱을 입은 채 춤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미나의 유연한 몸짓과 프로다운 표정이 영상에 담겼다.
특히 양갈래 헤어스타일로 동안 미모와 20대 못지않은 몸매가 영상에 담겨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50대라니 안 믿긴다”, “존경스럽다. 자기 관리 최고”, “양갈래 머리 너무 찰떡”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나는 2018년 17세 연하 가수 류필립과 결혼했다. (사진=미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나솔’ 16기 영숙, 상철 음담패설 폭로 “늙은 저질 미국놈아”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고우림, ♥김연아 두고 입대…짧게 깎은 머리 공개 “살 빼긴 글렀나”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블랙핑크 로제, 삼성전자 이재용 딸과 친분까지…럭셔리 인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