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우리은행, 하노이에 자산가 PB 특화지점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베트남우리은행이 하노이 복합 신도시에 22번째 점포인 스타레이크 지점을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스타레이크 지점은 베트남우리은행 지점 중 처음으로 현지 자산가 고객을 위한 전용 서비스인 '투 체어스(Two-Chairs)'를 운영하는 프라이빗뱅킹(PB) 시그니처 점포가 된다.
하노이 중심지 호떠이(서호) 지역에 위치한 스타레이크는 주거·상업·행정·문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복합 신도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우리은행은 베트남우리은행이 하노이 복합 신도시에 22번째 점포인 스타레이크 지점을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스타레이크 지점은 베트남우리은행 지점 중 처음으로 현지 자산가 고객을 위한 전용 서비스인 '투 체어스(Two-Chairs)'를 운영하는 프라이빗뱅킹(PB) 시그니처 점포가 된다.
하노이 중심지 호떠이(서호) 지역에 위치한 스타레이크는 주거·상업·행정·문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복합 신도시다. 지난 9월 초대형 상업 복합단지인 롯데몰이 문을 연 바 있다.
베트남우리은행은 27일 호치민 지역에 레다이한 출장소를 신설한다. 내년 상반기에는 미화 2억 달러 규모 유상증자로 현지 영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 5월 베트남 국민메신저 잘로(Zalo)와 연계해 현지 특성을 반영한 더치페이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호응을 얻었다"며 "베트남 전역 22개 네트워크와 비대면 플랫폼 우리원(WON)베트남을 시장 트렌드에 맞게 지속 개선해 현지 리테일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oma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