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크러쉬, 카페 상권에서 신혼집 찾기 위해 출격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 가수 크러쉬가 예비부부를 위해 발벗고 나선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크러쉬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에 크러쉬는 크게 당황해하며 "제 전화기가 고장난 것 같다"라며 핑계를 대 웃음을 유발한다.
크러쉬는 양세형 특유의 발랄함과 하이텐션을 모두 받아주는 것은 기본, 드라마 '도깨비'를 패러디한 콩트에도 도전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구해줘 홈즈' 가수 크러쉬가 예비부부를 위해 발벗고 나선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크러쉬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카페 상권에서 신혼집을 찾는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은 결혼을 앞둔 6년차 장거리 커플로 예비 신부는 춘천에서 케이크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한다. 이들은 결혼 후, 카페 2호점을 낼 예정으로 카페 상권이 형성된 곳 근처에 신혼집을 찾는다고 밝힌다. 지역은 경기 서부와 서울지역으로 매물의 형태는 상관없지만, 신혼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를 바란다. 또, 반려견을 위한 산책로를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와 전세 상관없이 4억 원대에서 최대 5억 원까지 괜찮다고 밝힌다.
크러쉬의 등장에 타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고정으로 출연하던 양세찬은 두터운 우정(?)을 쌓았다고 밝힌다. 그러나 최근 크러쉬가 자신의 전화를 받지 않는다며 서운함을 표한다. 이에 크러쉬는 크게 당황해하며 "제 전화기가 고장난 것 같다"라며 핑계를 대 웃음을 유발한다.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출격한 크러쉬는 오프닝부터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크러쉬는 양세형 특유의 발랄함과 하이텐션을 모두 받아주는 것은 기본, 드라마 '도깨비'를 패러디한 콩트에도 도전했다고 한다.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지켜보던 크러쉬는 "촬영 시작 1시간 만에 기력이 소진됐다. 촬영 다음 날, 몸살이 났다"고 고백한다.
크러쉬는 양세형과 부천시 상동으로 출격한다. 초고층 거실의 통창으로 막힘없이 펼쳐진 호수뷰와 도심뷰에 감탄사가 여기저기서 터져 나온다. 개아빠로 유명한 크러쉬는 거실 바닥의 미끄러운 타일을 걱정하며, 반려견을 키우는 의뢰인들에게 미끄럼 방지 매트를 추천한다.
매물을 둘러보던 양세형은 즉석에서 아무노래나 지어 부른다. 옆에 있던 크러쉬가 완벽하게 화음을 넣어가며, 가사까지 따라 부르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이에 크러쉬는 직업병(?)이라고 고백하며 "듀엣 무대를 할 때마다 상대방이 어떤 음을 내는지 입모양을 보면서 노래를 파악한다"고 말한다.
'구해줘 홈즈' 23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
- 민희진, 물 건너 간 '어도어 대표직' 복귀…하이브 "정상화 최선 다할 것"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