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박보검·전소미와 한솥밥(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원이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를 틀었다.
더블랙레이블은 21일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배우 이종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로서 역량을 가감 없이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종원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던 이종원은 더블랙레이블의 열렬한 응원과 지원 속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종원이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를 틀었다.
더블랙레이블은 21일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배우 이종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로서 역량을 가감 없이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종원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종원은 2018년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로 연기 활동을 시작, ‘팩 투더 퓨처’ , ‘귀신데렐라’ , ‘너를 싫어하는 방법’ , ‘사회인‘, ’농부사관학교2‘ ,’엑스엑스‘, ’아만자‘와 영화 ’니나 내나‘ 등을 통해 꾸준히 내공을 쌓았다.
이후 tvN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와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특히 MBC 드라마 ‘금수저’에서 대한민국 대표 재벌 후계자 황태용 역으로 금수저와 흙수저를 오가는 단짠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무엇보다 전 작품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던 이종원은 더블랙레이블의 열렬한 응원과 지원 속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이종원은 MBC 새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차기작 방영을 앞두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 정국·스키즈·뉴진스·블랙핑크,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K팝 스타들 인기 무섭네 -
- 규현, 흉기 난동 제지하다 부상 “가벼운 상처...일상생활 지장 없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지드래곤, 모발 마약 검사 결과 ‘음성’…손발톱은 아직[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고우림 입대, 오늘(20일) 육군 현역으로...♥김연아 곰신 됐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임신사실 고백 “아기천사 주셨다...이런 사랑 처음 느껴봐”(전문) -
- CNN ″북한군, 이미 우크라 침투″…첫 사망자설도
- “체코, 경쟁사 이의제기에 '한국 원전 계약' 일시 보류”
- 전 한미연합사령관 단독 인터뷰 ″한국, 우크라이나 지원 고려해야″
- ″러 파견 북한군 한 달에 2천 달러″ 90%는 국가 귀속
- '쓰레기섬' 막말에 트럼프 초비상…해리스, 의회폭동 현장서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