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도서 기부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다음달 8일까지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인 '도서 기부 캠페인'을 전국 토요타·렉서스 전시장 및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아동·청소년들에게 단순히 도서를 전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여러 사람이 지역사회를 위해 자발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도서 기부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다음달 8일까지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인 ‘도서 기부 캠페인’을 전국 토요타·렉서스 전시장 및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역시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도서 기부 캠페인’은 토요타·렉서스 딜러 전시장 혹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렉서스 커넥트투를 방문 시 누구나 자유롭게 도서를 기부할 수 있다. 도서 4권을 기부 시 렉서스 영파머스 ‘원강효’ 농부의 곰돌이 꿀키트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커넥트투를 방문해 도서를 기부할 경우에는 도서 1권 기부 시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아동·청소년들에게 단순히 도서를 전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여러 사람이 지역사회를 위해 자발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도서 기부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도서 기부 캠페인 외에도 전국의 토요타·렉서스 딜러와 한국토요타자동차 임직원들이 하나 돼 김치를 담가 지역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매년 연말에 진행하는 등 한국 사회에서 행복을 양산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발 검사 음성…지드래곤 마약 수사 난항에 경찰은 '남탓'
- ‘신림 너클 살인’ 최윤종 母 “너무 죄송, 돈 문제는 좀‥”
- “나만 바람핀 줄 알았는데, 남편도 외도 중”…유책배우자는 누구
- "합의된 영상? 거짓말"...황의조 불법촬영 혐의 피해자 입장 밝혀
- “테이저 맞고도 걸어 다녀”…동국대 근처 ‘나체 활보’한 30대男
- 서울지하철 재차 멈추나…노사 오늘 막판 합의 시도
- 블랙핑크 리사, 태그호이어 CEO와 전용기 데이트
- 모자 탑승 경차, 도로 정비 트럭 들이받아…고3 아들 사망
- 압구정 아파트 50분간 정전…승강기 갇힌 주민 4명 구조
- “생활고 때문에” 딸 살해 父…‘징역 13년’에 그쳤다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