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질란테', 한국·대만 TV쇼 부문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질란테'가 아시아 국가에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21일 스튜디오N에 따르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OTT 플랫폼 내 콘텐츠의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 기준 디즈니플러스 한국, 대만 TOP10 TV쇼 부문 1위를 기록했다.
공개 이후, 한국에서는 장장 12일간 1위의 자리를 내주지 않으며 적수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웰메이드 시리즈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홍콩·싱가포르 TOP10서도 상위권 유지
'비질란테'가 아시아 국가에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21일 스튜디오N에 따르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OTT 플랫폼 내 콘텐츠의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 기준 디즈니플러스 한국, 대만 TOP10 TV쇼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홍콩·싱가포르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아시아 국가를 장악하는 글로벌한 저력을 과시했다.
공개 이후, 한국에서는 장장 12일간 1위의 자리를 내주지 않으며 적수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웰메이드 시리즈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국내 콘텐츠 통합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의 11월 3주차(11/9~11/15) 통합 콘텐츠 랭킹에서 쟁쟁한 경쟁작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시청자들은 스토리부터 액션, 음악, 배우들의 연기까지 높은 완성도에 대해 호평을 쏟아내며 남은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냈다.
한편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네이버웹툰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영어, 일본어 등 해외에서도 서비스되어 글로벌 조회수 약 3억 7천만 뷰에 이른다. 새로운 한국형 히어로물의 탄생을 알리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매주 수요일 2편씩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학래♥임미숙 "사업실패·도박으로 빚만 100억" ('4인용식탁')
- 김영성 "배우 아내와 어머니 암 투병... 몰래 많이 울었죠" [인터뷰]
- '공연 중 팬 사망' 충격받은 팝스타, 결국 콘서트 연기
- 고우림, 오늘(20일) 입대…김연아와 결혼 1년 만
- 김지석, 이동건에 일침 "연인에 충실하지만 텀 짧아" ('미우새')
- 박봄, 컴백 앞두고 달라진 비주얼
- [굿바이★'연인' 파트2] 남궁민 향해 박수 칠 수밖에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엄마 된다
- 김정민 "'영원', 故 최진영 떠난 후 못 들어...리메이크 이유는"
- 정유민, '완벽한 결혼의 정석' 몰입 이끈 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