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류진 “의외로 소심, 음식 잘못 나와도 그냥 먹어”[화보]
김도곤 기자 2023. 11. 21. 09:21
있지(ITZY) 류진이 무대 위 모습과 다른 의외의 면을 고백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걸크러시를 불러일으키는 있지 류진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류진은 내추럴한 콘셉트로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다른 청순 비주얼을 뽐냈다.
류진은 인터뷰를 통해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진 쾌걸 이미지로 봐주는 사람들이 많지만 실제로는 의외로 소심한 구석이 있다”고 밝혔다.
식당에 가서 음식이 잘못 나와도 별말 안 하고 먹었다는 에피소드와 함께 옷을 사거나 어떤 행동을 할 때도 생각을 오래 하는 편이라고 밝혀 그녀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어느덧 데뷔 4년차를 맞은 있지 류진의 좌우명은 ‘인생사 새옹지마’. 이에 대해 류진은 “이러나저러나 어떻게 되든 괜찮다는 뉘앙스는 아니다”라며 “당장의 일에 크게 연연하지 않고 멀리 보자는 의미를 담은 것” “스트레스가 있더라도 오래 담아두지는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인터뷰 중 ‘아이돌이 아니었다면 지금쯤 무엇을 하고 있었을 것 같냐’는 질문에는 “춤과 노래를 뺀 나를 상상하기 어렵다”며 일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