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뱅 '저금통with맥도날드', 출시 20일만에 90만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1일 출시한 '저금통with맥도날드' 상품이 20일만에 누적 가입 계좌수 90만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맥도날드 할인 혜택을 더한 이 상품은 저축 성공 횟수에 따라 △빅맥 단품 △후렌치 후라이(M) △오레오 맥플러리 △베이컨에그 맥머핀 단품 △아메리카노(M) 등 맥도날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최대 40%)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카카오뱅크는 지난 1일 출시한 ‘저금통with맥도날드’ 상품이 20일만에 누적 가입 계좌수 90만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맥도날드 할인 혜택을 더한 이 상품은 저축 성공 횟수에 따라 △빅맥 단품 △후렌치 후라이(M) △오레오 맥플러리 △베이컨에그 맥머핀 단품 △아메리카노(M) 등 맥도날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최대 40%)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가입을 유지한 고객 중 20만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할인 쿠폰을 준다.
이번 상품은 21일까지 카카오뱅크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으로, 가입 이후 운영 종료일인 28일까지 저축 성공 횟수 3회를 달성할 경우 모든 할인 쿠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누적 가입 계좌수 90만좌 돌파에 대해 “연 10%의 높은 이자와 맥도날드 대표 메뉴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인기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발 검사 음성…지드래곤 마약 수사 난항에 경찰은 '남탓'
- ‘신림 너클 살인’ 최윤종 母 “너무 죄송, 돈 문제는 좀‥”
- “나만 바람핀 줄 알았는데, 남편도 외도 중”…유책배우자는 누구
- "합의된 영상? 거짓말"...황의조 불법촬영 혐의 피해자 입장 밝혀
- “테이저 맞고도 걸어 다녀”…동국대 근처 ‘나체 활보’한 30대男
- 서울지하철 재차 멈추나…노사 오늘 막판 합의 시도
- 블랙핑크 리사, 태그호이어 CEO와 전용기 데이트
- 모자 탑승 경차, 도로 정비 트럭 들이받아…고3 아들 사망
- 압구정 아파트 50분간 정전…승강기 갇힌 주민 4명 구조
- “생활고 때문에” 딸 살해 父…‘징역 13년’에 그쳤다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