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칭 액션과 힙합의 만남 '더 마블스', 명장면 베스트 3

김보라 2023. 11. 21. 0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가 실관객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가 된 명장면과 명대사 BEST 3를 공개했다.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티오나 패리스),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가 실관객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가 된 명장면과 명대사 BEST 3를 공개했다.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티오나 패리스),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1. 서로 위치가 바뀐다는 설정의 액션과 힙합이 만나면?

영화를 접한 관객들 사이 가장 많이 회자되는 장면은 바로 세 히어로가 서로 스위칭 된다는 사실을 처음 알고 난 후 바로 이어지는 액션 시퀀스이다. 크리족과 싸우던 캡틴 마블은 계속해서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과 위치가 뒤바뀌는데, 그 과정에서 구스와 함께 두 명의 크리족을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의 집으로 데려오게 된다. 그 후 카말라 칸의 집에서 펼쳐지는 리드미컬하고도 예측 불가한 액션신은 배경에 깔리는 힙합과 어우러지며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본 장면과 음악에 완전히 매료된 관객들은 “혹시 첫 스위칭 전투 씬 노래 뭔지 아시는 분…”(X, L0********), “더 마블스 사운드트랙 앨범 없나 저 영상 음악 뭐지”(X, le**********), “더 마블스 미즈 마블 집에서 우당탕탕 싸울 때 나오는 음악!!!”(X, mo**********) 등 뜨거운 관심을 이어갔다.

#2.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그리고 함께!

원래는 공군이었던 캐럴 댄버스가 '캡틴 마블'에서 가족과 같은 친구 마리아 램보와 함께 외치는 대사가 있다. “Higher, further, faster(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라는 대사는 공군이라는 직업과, 항상 도전하고 굴하지 않는 캡틴 마블의 성격이 잘 드러나는 시그니처 문구이다. 이 명대사가 '더 마블스'에서도 등장해 화제를 모은다. 캐럴이 새로운 팀원인 모니카 램보, 카말라 칸과 우주선에서 그의 과거와 가족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다시금 캐럴에 의해 등장하는 이 대사는 그의 가족과도 같았던 램보 모녀와 이들의 연대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끔 하며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3. ‘플러키튼’들이 펼치는 고양이판!

마지막으로 관람객들에게 강렬한 기억으로 남은 명장면은 바로 플러키튼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세이버 정거장에서의 장면이다.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는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직면하고, 때마침 플러키튼들이 하나둘 알에서 깨어나기 시작한다. 그는 플러키튼을 이용해 기발한 방법으로 위기를 모면하는데, 플러키튼들이 떼로 돌아다니며 활약을 펼치는 동안 배경에는 고양이들이 주인공인 뮤지컬 캣츠의 대표 넘버 ‘Memory’가 흘러 센스 있고도 유쾌한 장면을 탄생시킨다. 관람객들은 “캣츠의 메모리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는데 진짜 너무 웃기고 너무 좋았다ㅋㅋ”(네이버 블로그, 단*), “캣츠의 메모리를 넣을 생각한 건 누굴까요? 함께 관람하던 다른 분들에게 미안할 정도로 웃었네요. ㅋㅋㅋ”(네이버 카페, 린*), “캣츠 메모리 노래 장엄하게 흐를 때 웃겨서 눈물 흘림”(X, da******), “최고의 파트: 캣츠 메모리”(X, ne******) 등 ‘플러키튼’과 ‘Memory’가 만들어 낸 유쾌함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갔다.

기억에 강렬하게 남는 명장면과 명대사의 향연으로 관람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