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원위 기욱, 전곡 스페셜 필름 공개…'기욱시네마' 상영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본격 '기욱 시네마' 상영을 알렸다.
기욱은 지난 15일 미니 2집 '현상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욱 시네마'의 막을 올렸다.
'기욱 시네마'의 첫 상영작은 신보의 첫 번째 트랙 '인트로 : 포에버레스트 (영원의 숲)'다.
기욱은 이달부터 12월까지 한 달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욱 시네마'를 상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본격 '기욱 시네마' 상영을 알렸다.
기욱은 지난 15일 미니 2집 '현상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욱 시네마'의 막을 올렸다. 이를 통해 기욱은 드라마부터 멜로, 액션, 미스터리, 애니메이션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신보 수록곡 전곡을 다양한 형식의 영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영상은 물론 각 곡의 소개를 영화의 시놉시스처럼 작성해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청취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욱 시네마'의 첫 상영작은 신보의 첫 번째 트랙 '인트로 : 포에버레스트 (영원의 숲)'다.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리릭 비디오가 업로드됐으며,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된 영상은 청량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현상 : 소년의 파란'은 크고 작은 물결을 의미하는 '파란'처럼, 청춘이 매 순간 느끼는 감정을 영화의 다양한 장르에 빗대어 풀어낸 앨범이다. 기욱은 감각적인 스토리텔링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솔로 뮤지션'의 진가를 입증, 영화 같은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기욱은 이달부터 12월까지 한 달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욱 시네마'를 상영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유열, 너무 야윈 근황 “폐섬유증으로 살 빠져, 노래하기 쉽지 않아” [SC이슈]
- “재혼에 대한 마음의 문 닫혔다”. '전 부인 간통죄' 강남길, '이혼 23년' 지났어도 홀로 지내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