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가질 때마다 임신". 결혼 12년 동안 10회 미만 부부관계→아이 3명…서장훈 "이혼 제도, 너같은 사람 위해 있는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계를 가질 때마다 애가 생겼지만 불행한 결혼생활이다."
남편의 부부관계 거부 속 세 아이의 엄마인 사연자가 결혼 12년간 10회 미만의 부부관계가 고작이었다고 털어놓았다.
11살, 10살, 6살의 세 아이를 두고 있다는 사연자는 "결혼한 지 12년이 됐는데 부부 관계가 손에 꼽을 정도로 없다"며 "관계를 가질 때마다 아이가 생겼다. 남들은 금실이 좋다고 보는데, 불행한 결혼 생활을 계속 유지해야 되는지 궁금해서 왔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관계를 가질 때마다 애가 생겼지만 불행한 결혼생활이다."
남편의 부부관계 거부 속 세 아이의 엄마인 사연자가 결혼 12년간 10회 미만의 부부관계가 고작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서장훈은 "이혼이라는 제도는 너같은 사람을 위해 있는 거다. 너야말로 꼭 이혼해야 한다 "고 강력 조언했다.
20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부부관계로 고민하는 류경희씨(41)가 출연해 MC 서장훈, 이수근에게 고민을 털어놨다.
11살, 10살, 6살의 세 아이를 두고 있다는 사연자는 "결혼한 지 12년이 됐는데 부부 관계가 손에 꼽을 정도로 없다"며 "관계를 가질 때마다 아이가 생겼다. 남들은 금실이 좋다고 보는데, 불행한 결혼 생활을 계속 유지해야 되는지 궁금해서 왔다"고 말했다.
사연자는 신혼여행 이후부터 자신만이 부부 관계를 요구했으며, 첫째 아이를 낳은 뒤로는 남편이 계속 부부 관계를 거부하기 시작하면서 현재는 각방 생활중이라고.
이어 남편의 마음이 바뀔 만한 계기가 있었냐는 질문에 "결혼하고 나서 신혼여행에서의 첫날밤이 서로의 기대치에 못 미쳤나보다"라며 "남편이 하도 저한테 관심이 없으니까 '내가 너무 살이 쪄서 그런가' 싶어서 30㎏을 감량했는데 관계는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또 "남편한테 사랑 받고 싶었는데 제 남편은 그냥 사람, 아이들만 원한 것 같다"며 "저도 이제 포기했다. 뭔가 얘기하면 싸우게 된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이혼을 더욱 고민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아이들 문제. 주말마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 남편이 아이들과 관계가 좋은 줄 알았는데 오히려 첫째의 우울증 문제로 상담을 받아본 결과 남편과 아이들 사이에 유대 관계가 형성이 안 된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는 것. 올해 남편의 지방 발령으로 따로 지내고 있는데, 그뒤 아이들 상태는 오히려 더 나아졌다고 해 고민이 더 깊어졌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서장훈은 "우리 추측으로는 정은 이미 떨어졌다. 그렇지 않고서는 설명이 힘들다"고 진단했고, 이수근 역시 "남편 마음이 완전 떠났다. 남편은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양심으로 (결혼을 유지하는 거다)"라며 안타까워 했다.
더불어 남편이 계속 거짓말을 하고 있음을 전해듣고, 서장훈은 "아직 41살이다. 앞으로 인생이 한참 남았다. 남은 40년을 이런 식으로 살 거냐. 너무 우울하지 않나. 이혼이라는 제도는 너같은 사람을 위해 있는 거다. 너야말로 꼭 이혼해야 한다 너를 사랑하지 않는 남편을 같은 집에서 바라보는 게 너무 힘들다"고 강조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유열, 너무 야윈 근황 “폐섬유증으로 살 빠져, 노래하기 쉽지 않아” [SC이슈]
- '나는솔로' 16기 옥순 “父 억대 재력가, 양악수술NO..만나는 사람 있어”
- 장윤정 “아들이 딸 목욕? 요즘엔 절대 안 그래..때에 맞는 육아 중” (도장TV)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