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노의 두 얼굴
안병길 기자 2023. 11. 21. 07:47
그룹 세븐틴의 디노가 첫 솔로 믹스테이프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디노 솔로 믹스테이프 ‘Wait’의 콘셉트 포토 2장을 추가로 게재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디노의 강렬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 눈길을 끈다.
디노는 도로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포즈로 짜릿한 인상을 남겼고, 따뜻한 분위기 속 자연스러운 착장으로 테이블에 걸터앉아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디노의 새 면모를 발견할 수 있는 ‘Wait’는 디노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역량을 마음껏 펼친 앨범이다. 진심을 담아 쓰고 부른 곡인 만큼 ‘Wait’를 통해 ‘아티스트’ 디노의 면모를 엿볼 수 있으며, 그 어떤 곡보다도 디노의 진솔한 모습을 뚜렷하게 느낄 수 있다.
한편, ‘Wait’는 오는 27일 오후 6시(한국시간)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세계적인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로제 ‘아파트’ 최고층 넘어 새 역사 썼다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