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로→폭로→폭로'. 16기 영숙, 상철 '29금 색드립' 폭로 뒤 인스타 삭제…막장의 끝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렇게까지 막장으로 가야하나? 폭로에 폭로에 폭로다.
'29금 색드립' 폭로로 충격을 안겨준 16기 영숙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고, 변해진까지 가세했다.
영숙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같은 프로그램 출연자 상철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폭로했다.
한편 상철 또한 당당히 입장을 내놓으면서, 오히려 영숙이 자신을 향한 미련을 버리지 않았음을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렇게까지 막장으로 가야하나? 폭로에 폭로에 폭로다.
'29금 색드립' 폭로로 충격을 안겨준 16기 영숙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고, 변해진까지 가세했다.
그러나 상철은 "섹드립 대부분 짜깁기지만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간의 이성관계에서 진한 대화는 문제 없다"는 당당한 입장이다.
영숙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같은 프로그램 출연자 상철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폭로했다.
지극히 은밀하면서도 사적인 내용들로, "여기(미국)는 이성친구끼리 막 한 번씩 하고 그런다" "중남미계 여자들, 동양계가 안 가진 그 볼륨이 있는데 나도 그래서 사겨는 보고 했다, 근데 역시 동양계가 전체적으로 제일 나아"라고 음담패설급 메시지들로 넘쳐났다.
"샤워할 때 벗고 했어?" "잘 때랑 샤워할 때 너랑 키스 딱하고 합궁하는 상상"이라는 내용 등 지극히 사적인 카톡을 폭로한 영숙은 "늙은 저질 미국인 X아 순진한 척 그만하고, 카톡 짜깁기해서 날 모함하지 않았으면" "너무 더럽고 소름끼친다"라는 등 비난했다.
이가운데 한때 상철과 사귄 것으로 알려진 변혜진까지 참전, "서로 좋다고 만난 사람 정신병 취급하며 가해자 만들고, 본인은 피해자 만들면서 바람을 정당화하지 마라"라며 "괜히 끼어들어 논점 흐리지 말라"라고 16기 상철을 저격했다. 앞서 변혜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분의 여자친구라는 분께 메시지를 받았고 전화가 왔다. 본인은 상철과 사귀는 사이였고, 그중에 당신과 또 다른 여자 셋 중에서 고민된다고 하더라"라며 상철이 다중 교제 의혹을 폭로했다.
한편 상철 또한 당당히 입장을 내놓으면서, 오히려 영숙이 자신을 향한 미련을 버리지 않았음을 폭로했다. "섹드립 대부분 짜깁기지만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간의 이성관계에서 진한 대화, 섹드립 전혀 문제 될 것 없다"라며 "평범한 한 싱글 남성이 방송을 통해 갑자기 받은 인기에 DM을 수백 통을 받고 반려자를 찾느라 한국 나가서 여자 딱 7명 만났고, 3명 사귀고 헤어졌다"라고 했다.
"그런데 영숙, 영철, 영수, 혜진이 본인들의 망가진 이미지를 나를 공격하여 회복해 보려고 제 사생활을 무슨 금 캐듯이 샅샅이 뒤지고 있다, 이제 하다못해 제가 사귈 때 어떤 여성과 플러팅한 것까지 뒤져서 내놓고 있는 상황"이라며 "헤어지고 한참 후 한국에 나가고 라이브방송까지 다 마치고 미국에 돌아왔을 때도 앙금을 품고 저를 지속적으로 공격하고 험담을 하여 한 번씩 따지면 영숙이 관계를 다시 회복하고 싶어하는 듯 답하고는 했다"라고 했다. 이어 "제가 명확하게 헤어지자고 여러 번 얘기했는데 계속 영숙이가 맘을 정리하지 않고 미련을 가졌던 카톡 내용이 수두룩 하다"라고 오히려 억울하다는 입장.
한편 상철과 영숙은 지난 10월 종영한 '나는 솔로' 16기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유열, 너무 야윈 근황 “폐섬유증으로 살 빠져, 노래하기 쉽지 않아” [SC이슈]
- '나는솔로' 16기 옥순 “父 억대 재력가, 양악수술NO..만나는 사람 있어”
- 장윤정 “아들이 딸 목욕? 요즘엔 절대 안 그래..때에 맞는 육아 중” (도장TV)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