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황당 “아무것도 없어” 13시간 걸려 마주한 풍경에 허탈 (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이 13시간 이동 후 접한 황량한 풍경에 허탈한 속내를 감추지 못했다.
이날 멤버들은 수도 카이로에서 770km 떨어진 시와를 향해 장장 13시간의 이동을 감행했다.
새벽이 다 돼서야 시와에 도착한 멤버들은 황량한 풍경을 마주하고 당혹감을 내비쳤다.
멤버들은 "감성 있다", "휴양지에 온 것 같다"며 대도시와는 다른 신기한 풍경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이 13시간 이동 후 접한 황량한 풍경에 허탈한 속내를 감추지 못했다.
11월 2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이집트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시와’ 투어가 시작됐다.
이날 멤버들은 수도 카이로에서 770km 떨어진 시와를 향해 장장 13시간의 이동을 감행했다.
새벽이 다 돼서야 시와에 도착한 멤버들은 황량한 풍경을 마주하고 당혹감을 내비쳤다. 멤버들은 “여기 잘못 온 것 같다”, "아무 것도 없다", "오지 탐험 아니냐", "여기서 무슨 관광을 한다는 거냐"며 갸웃거렸다.
신현준 역시 "아무것도 없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새미는 "지금 새벽 6시라 그렇다, 내가 책임지겠다"고 장담했다.
아침이 밝은 후 만난 마을은 정겨움이 가득했다. 멤버들은 "감성 있다", "휴양지에 온 것 같다"며 대도시와는 다른 신기한 풍경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나솔’ 16기 영숙, 상철 음담패설 폭로 “늙은 저질 미국놈아”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연인’ 종방연 참석한 안은진, “고양이 하트, 이렇게요? 아님 이렇게? 너무 어려워요~”(★의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고우림, ♥김연아 두고 입대…짧게 깎은 머리 공개 “살 빼긴 글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