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아내 강혜정과 싸우면 바로 사과"…미쓰라 부부에 조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하이가 '동상이몽2'에서 뭉쳤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 운명 부부 미쓰라, 권다현의 일상이 담겼다.
미쓰라는 그동안 육아로 고생한 아내에게 자유 시간을 주며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을 초대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에픽하이가 '동상이몽2'에서 뭉쳤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 운명 부부 미쓰라, 권다현의 일상이 담겼다.
이날 미쓰라는 지친 아내를 위해 아들 이든이와 함께 오랜만의 가족 여행에 나섰다. 미쓰라는 그동안 육아로 고생한 아내에게 자유 시간을 주며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을 초대해 눈길을 끌었다.
타블로, 투컷은 "엄마가 훨씬 힘들다"라며 일보다 육아가 힘들다고 입을 모으며 권다현의 상황에 공감했다. 타블로는 "우리는 스트레스가 쌓임과 동시에 분출도 되는 일이다", "우린 그래도 박수 받지만, 육아는 그게 아니잖아", 투컷은 "육아는 끝이 정해져 있지 않아, 로그아웃이 없다"라는 말을 전하며 권다현을 위로했다.
이어 배우 강혜정과 결혼 15년 차를 맞은 타블로는 "우리는 싸우면 바로 푸는 스타일이다"라고 밝히며 "옛날에는 내가 (안 좋은 기분을) 다음 날까지 가져갔다, 뒤끝이 있고, 그게 오히려 너무 안 좋다는걸 이제 알게 됐다, 일이 너무 커진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타블로는 "그래서 나는 바로 사과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