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16기' 옥순 "열애상대=광수?"..성형설도 해명 ('무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옥순이 출연, 썸 상대에 대해 언급하며 성형설도 해몀ㅇ했다.
20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스포츠카를 타고 누군가 등장, 바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나는솔로' 16기, 옥순이었다.
직업에 대해 묻자 이나라는 "나는솔로, 돌싱특집 옥순이로 나왔다"며 소개,이수근은 "직업이 나는솔로냐"며 폭소, 이나라는 "직업은 서양화가"라고 말하며 웃음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옥순이 출연, 썸 상대에 대해 언급하며 성형설도 해몀ㅇ했다.
20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스포츠카를 타고 누군가 등장, 바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나는솔로’ 16기, 옥순이었다. 서장훈은 이미 옥순을 알아보며 깜짝 놀랐다.
이어 옥순의 본명은 이나라라고 소개, 35세였다. 직업에 대해 묻자 이나라는 “나는솔로, 돌싱특집 옥순이로 나왔다”며 소개,이수근은 “직업이 나는솔로냐”며 폭소, 이나라는 “직업은 서양화가”라고 말하며 웃음지었다.
어떤 고민인지 물었다 이나라는 “2017년 돌싱이 되었는데 주위 사람들은 돌싱을 알지만부모님은 연세가 좀 많으셔, 딸의 이혼을 알리기 싫어하셨고 친척, 주변지인에게 이혼을 숨기셨다”고 했다. 근데 돌싱특집 방송을 보고 다 연락이 왔다고. 이혼을 숨겼던 부모님인데, 방송 출연으로 공개적으로 상처드리게 됐다는 고민을 전했다.
혹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앞서 옥순인 이나라는 개인 SNS에서도 누군가 만나는 듯한 흔적을 보이기도 했기때문.이에 이나라는 “사람들이 만나는 사람이 있는 줄 알아 아직 사귀지 않고 예전 인연과 다시 알아가는 중”이라며“근데 광수님으로 오해하신다”며 광수는 아니라고 해명했다.
이어 두 보살은 “아무래도 오해풀고 싶어서온 것 같다”며 그의 성형설에 대해서도 얘기를 꺼냈다.이나라는 “건강문제로 핼쑥했던 당시, 10키로 빠졌다 양악하고 턱 깎았다는 성형논란이 있더라”며 “원래 턱 성형한 적 없다”고 해명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