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2024 시즌 그리팅 ‘레시피 포 해피니스’ 콘셉트 포토 공개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행복을 선사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2024 시즌 그리팅 ‘레시피 포 해피니스(Recipe For Happiness)’ 출시 소식을 알리며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온 우주소녀 멤버들은 2024 시즌 그리팅을 통해 함께 모여 행복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담아내며 다가올 2024년을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콘셉트 포토 속 우주소녀는 각자 개성에 맞춰 캐주얼한 의상을 착장하고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은 화사한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우주소녀는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훈훈한 우정과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즌 그리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우주소녀의 2024 시즌 그리팅 ‘레시피 포 해피니스’는 20일 오후 4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2016년 데뷔한 우주소녀는 ‘모모모(MoMoMo)’, ‘비밀이야’, ‘해피(HAPPY)’, ‘부탁해’, ‘이루리’, ‘언내추럴(UNNATURAL)’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것은 물론,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는 자신들이 구축한 몽환적인 세계관과 아우라를 대중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한계 없는 무대 소화력을 뽐내 우승을 차지했다. 이처럼 우주소녀는 그룹, 유닛, 개인 활동으로 다채로운 콘셉트와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며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우주소녀는 연기, 뮤지컬, 예능 등 다채로운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