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박지우, 더블 싱글 ‘Head Spinners’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1. 20. 2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블 빔즈



싱어송라이터 박지우(PARKJIWOO)가 새로운 사운드를 담은 더블 싱글 ‘Head Spinners’를 발매하며 음악 팬들에게 자신만의 음악적 진화를 선보인다.

소속 레이블 빔즈(beamz)에 따르면, 박지우는 오는 22일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Head Spinners’를 발매한다. 지난해 12월 싱글 ‘내 곁에’ 발매 이후 약 1년간의 공백기를 보낸 박지우는 이번 발매 곡의 작사, 작곡 그리고 앨범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많은 애정을 쏟았다.

더블 싱글의 타이틀곡 ‘Head Spinners’는 일렉트로닉한 리듬감이 강력하게 더해진 사운드를 바탕으로 박지우의 섬세한 보컬과 함께 곡의 템포와 에너지를 최대한 끌어올렸다. 이는 그동안 박지우가 선보인 곡 중에 가장 빠른 템포로, 그녀의 음악적 탐험을 지지하는 새로운 도전이다.

한 해 동안의 공백기를 통해 박지우는 자신의 깊은 내면을 탐색하고, 자신만의 음악적 주체성을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경험을 이번 ‘Head Spinners’, 그리고 ‘Meself’ 신곡들을 통해 듣는 이들과 나누고자 한다.

레이블 빔즈



또 이번 발매 곡들은 앞으로 박지우가 더 큰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스스로를 향한 응원과 다짐을 담고 있다. 그녀의 이번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을 발판으로 더욱 뚜렷한 아티스트의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우의 ‘Head Spinners’는 11월 22일부터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으며, 팬들은 그녀의 새로운 음악 여정을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음악 레이블 빔즈에는 유튜브 구독자 46만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 예빛, 대만 싱어송라이터 9m88과 시각예술가 추수(tzusoo)가 디렉터로 활동하는 뮤직비디오 스튜디오 프린세스 컴퓨터가 소속되어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