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국민 MC’ 이택림 “47년 간 앨범 7장 발매... 한 번도 히트 못 해” 웃음 (‘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장님네 사람들' 이택림이 미니 콘스트를 꾸몄다.
20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이택림이 하모니카와 기타를 치며 미니 콘서트를 꾸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농촌 회장, 김회장네 사람들이 다시 뭉쳤다!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이택림이 하모니카와 기타를 치며 미니 콘서트를 꾸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택림은 노래가 끝나자 “이미자 선생님 콘서트 하는 거 보면 2시간 동안 28곡을 부르는데 숨도 안찬가 봐. 그분은 60년 동안 500장 앨범 3,000곡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아는 어떤 남자 가수는 47년 동안 앨범 7장 발매했는데 한 번도 히트를 못했다”며 “나다”라고 밝혀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농촌 회장, 김회장네 사람들이 다시 뭉쳤다!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울의 봄’ 김성수 감독, ‘밀수’ 류승완 만난다[공식]
- 김필, 2년만 콘서트...전석 매진 속 성료
- 이지현 “이혼 2번 후 고립된 생활...헤어디자이너 도전”
- 정국 ‘골든’, 250만장 돌파...13년만 솔로 음반 최다 판매
- 타블로, 스트레이 키즈 ‘MEGAVERSE’ 뮤비 깜짝 등장
- ‘강철부대3’ 결승 앞두고 특급훈련 “해안까지 수영”
- ‘장사천재 백사장2’ 유리, 옆구리 터진 김밥에 ‘오열’
- ‘열녀박씨’ 조선 유교걸VS재벌 3세 철벽남 “제대로 붙는다?”
- ‘임윤찬 신드롬’의 시작...‘크레센도’, 12월20일 전세계 최초 개봉[공식]
- 소연·윈터·리즈 ‘노바디’, 부산엑스포 염원 어떻게 담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