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임명 “뜻깊고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7일 개최된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홍보대사 위촉식 및 축하공연을 가졌다.
트렌드지는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개막식 축하공연도 가지며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7일 개최된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홍보대사 위촉식 및 축하공연을 가졌다. 이날 배우 안재현과 함께 홍보대사에 선정된 트렌드지는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고 행복하다”란 소감을 남겨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트렌드지는 제23회 ‘대한민국 국제 청소년영화제’ 개막식 축하공연도 가지며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축하무대에서 트렌드지는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MY WAY’ 무대를 먼저 선보이며 응원을 전했다.
축제의 열기가 고조되자, 트렌드지는 ‘VAGABOND’(배가본드)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자아냈다. 무대 후 멤버 윤우는 “영화제에서 무대는 처음이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은일은 “제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는데, 영화과 친구들이 출품을 한 적이 있다고 하더라. 그 때 기억이 좋은 추억이 됐다고 했는데 여러분들도 큰 발전을 이뤄내셨으면 좋겠다”라며 기운을 북돋았다.
마지막으로 트렌드지는 희망적인 분위기의 ‘NEW DAYZ’(뉴 데이즈)로 마지막 무대를 준비,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며 이번 자리를 더욱 빛냈다.
사진제공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윤서, 태국서 과감한 일탈…몽환적 눈빛+뒤태 노출 [DA★]
- ‘컴백 D-2’ 박봄, 화려한 비주얼+깊어진 분위기
- 김학래♥임미숙 “7년째 각방 생활…최근 합방 시도” (4인용식탁)
- 이혜정 “별 희한한 프로그램, 별꼴 다 보겠네” (고딩엄빠4)
- 지드래곤, 모발 정밀감정 결과 ‘음성’…손발톱 결과는 아직
- 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 송지효, 과감한 속옷 화보…‘런닝맨’ 오빠들 난리나겠네 [DA★]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 남친’ 박성진, 정우성 저격?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