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엔픽셀, '그랑사가' 출시 1000일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 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엔픽셀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국내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SSR 그랑웨폰 선택 상자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000일 기념 소환 이벤트'를 통해 오는 12월14일까지 매일 특별 소환 10회를 할 수 있으며, 소환 시 SSR 그랑웨폰 또는 SSR 아티팩트 1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필드 이벤트 '라그나데아 대 감사제'를 오는 12월14일까지 연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퀘스트 및 업적을 달성하면 이벤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은 특별 상점에서 1000일 기념 장신구를 비롯해 SSR 그랑웨폰, SSR 아티팩트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년 2월22일까지 신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일반 소환 100회, 총 2800회를 할 수 있다.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0회, 총 1400회의 일반 소환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강림전 신규 보스 '야망의 화신 신야'와 함께 새롭게 추가한 강림전 전용 SSR 아티팩트 '푸른 옷의 주술사', '피그말리온 효과', '기계 장치의 신'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코코로'의 신규 고대 SSR 그랑웨폰 '아마테라스'를 출시했으며 신규 SSR 가디언 '마리오'와 가디언 아티팩트 '신사의 조건'을 추가했다.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에 미니게임 '뿌셔뿌셔'를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원조 미니게임 시리즈인 뿌셔뿌셔는 공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캐릭터를 이동시키며 공을 튕겨내 벽돌을 깨는 게임이다. 스테이지를 전개할 때마다 다양한 유형의 벽돌이 등장해, 이를 효과적으로 파훼하기 위해 여러 가지 아이템을 활용하는 전략을 요구한다.
이와 더불어 스타 캐릭터 '하티', 썬 캐릭터 '치카'와 '슈니', 문 캐릭터 '쿠스' 등 '뿌셔뿌셔'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신규 캐릭터 4종과 각각의 스킨·코스튬 세트도 추가했다. '톡톡사탕'과 '밀크캐러멜' 등 '뿌셔뿌셔' 전용 푸드 및 푸드 기어도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규 게임 추가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공식 카페에서는 '뿌셔뿌셔 스타왕 선발 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뿌셔뿌셔' 플레이 후 점수 팝업창을 캡처하고, 해당 이미지를 짧은 플레이 팁과 함께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천국상자, 보석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쇼핑 페스티벌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고 '쇼핑 스탬프'를 모으면 이벤트 기간 한정 선보이는 '부유한 마법사' 스킨·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고, 보석 1+1 행사 이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는 겜플리트이 개발 중인 PC 게임 '영웅모집'을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얼리 엑세스 출시했다.
영웅모집은 평범한 마을 소년이었던 '루카'가 자신에게 주어진 영혼석을 마왕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고, 함께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덱 빌딩 로그라이크 장르의 PC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적들을 마주하며, 여러 종류의 영웅과 카드를 수집하고 이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카드 배치에 따라 전투의 승패가 결정되기에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간체)를 지원한다.
얼리 엑세스 버전에서는 2명의 영웅 캐릭터를 포함한 73종의 카드를 기반으로 총 3개의 챕터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영기, E컵 몸매 화끈하게…회색 브라톱 '아찔해' - 스포츠한국
- 서동주, 속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 입고 청순미 '폭발' - 스포츠한국
- 모델 한으뜸, 홀딱 젖은 비키니 몸매 '도발' - 스포츠한국
- 양희영, LPGA 시즌 최종전서 우승 ‘4년9개월만’ - 스포츠한국
- '호양이' 김우현, E컵 볼륨감 벅차 보이는 삼각 비키니 - 스포츠한국
- 정국, 솔로 정규 앨범 ‘골든’으로 세운 신기록의 향연… 글로벌 팝스타로 우뚝 [스한:초점] -
- '5번의 준우승-손목 부상 극복'… '페이커' 이상혁, 끝내 정상에 오르다 - 스포츠한국
- 서동주, 글래머스한 몸매에 작아진 비키니 '우월하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박보영 "힐링물 '정신병동', 누군가의 인생작이길 바라죠" - 스포츠한국
- 전소연, 치명적인 섹시 매력 자랑…“핫 하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