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맑은물사업소, 동절기 상수도 개인급수공사 일시중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초시는 상수도 개인급수공사를 동절기인 2023년 12월 11일부터 2024년 3월 1일까지 일시 중지한다.
동절기에는 기온 급강하로 인한 지반의 동결로 굴착이 어렵고 작업효율 저하 및 공사 후 포장 재료의 분리 등이 예상됨에 따라 이 기간 동안 상수도 개인급수공사 신청 및 공사를 일시중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속초)=박정규 기자]속초시는 상수도 개인급수공사를 동절기인 2023년 12월 11일부터 2024년 3월 1일까지 일시 중지한다.
동절기에는 기온 급강하로 인한 지반의 동결로 굴착이 어렵고 작업효율 저하 및 공사 후 포장 재료의 분리 등이 예상됨에 따라 이 기간 동안 상수도 개인급수공사 신청 및 공사를 일시중지 한다.
상수도 공급을 필요로 하는 시민들께서는 2023년 11월 30일까지 급수공사를 신청해야한다. 전화로 급수공사 신청을 하면 담당자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현장조사 및 협의를 시행한다.
속초시 관계자는“동절기 부실시공 방지 및 상수도시설의 효율적 관리를 위해 상수도 개인급수 공사를 일시 중지하는 만큼 시민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라며, “항상 안정적인 상수도 공급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시민들께서도 물 절약 실천에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한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주' 규현, 뮤지컬 공연장서 흉기 난동에 부상
- 나폴레옹이 120개나 소장한 '이 모자'…27억에 팔려
- 김연아 남편 고우림, 결혼 1년 만에 입대…육군 군악대 복무
- 부산역 女화장실 들어가 아무나 잡고 폭행한 50대男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결혼 1년만 임신 "아기천사 고마워"
- “한국만 호구냐?” 애플 지독한 홀대에도…아이폰 ‘열광’ 이 정도일 줄이야
- 장난치던 4살 아들이 얼굴 때리자…머리카락 빠지도록 학대
- 25%→1% 실화냐…“삼성은 끝났다” 애국 소비 중국의 ‘독기’
- 음주측정 거부 후 순찰차 들이받고 달아난 50대女…주차된 차량 3대도 충돌
- “범죄도시2 찍겠네” 백신 광고에서 다시 만난 손석구·마동석…누가 이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