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 디캠프와 HR 전문가 양성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티드랩은 창업 지원 기관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이하 디캠프)와 'HR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HR 부트캠프는 HR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며 △채용 △노무관리 △조직문화 등 분야별로 세분화된 과정을 제공한다.
원티드랩은 AI 매칭 채용 서비스 '원티드'를 비롯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HR 서비스를 디캠프 입주사에 제공 효율적인 HR 업무를 도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티드랩은 창업 지원 기관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이하 디캠프)와 'HR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주요 활동은 △교육 지원 △HR 유관 서비스 제공 △기타 상호 협력 증진 등이다.
HR 부트캠프는 HR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며 △채용 △노무관리 △조직문화 등 분야별로 세분화된 과정을 제공한다. HR 부트캠프 수강생을 위한 교육 시설도 지원한다. 디캠프 입주사를 대상으로 HR 부트캠프 프로그램을 안내,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원티드랩은 AI 매칭 채용 서비스 '원티드'를 비롯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HR 서비스를 디캠프 입주사에 제공 효율적인 HR 업무를 도울 예정이다.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역면접 제안 서비스 '매치업' 20회 이용권 △효율적인 근태 및 인사관리를 돕는 HR 솔루션 '원티드스페이스'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우수 인재는 기업 발전을 위한 핵심 요소로, HR 담당자는 이들을 확보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HR 노하우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HR 담당자의 성장을 돕고, 이를 통해 기업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는 여러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정망 마비] 장비 교체 급한 불 껐지만…'새올' 노후화 총체적 문제 대두
- 삼성·네이버 'AI 반도체' 상용화 임박
- 먹통보다 뼈아픈 시스템 장애대응 체계
- 현대홈쇼핑-KT스카이라이프, 송출중단 잠정 연기
- “내년 경제성장률 2%…반도체 회복” 산업硏 경제산업전망
- 금융당국·5대 금융지주 회동…1조원 상생금융 카드 '만지작'
- 소프트피브이, '2023년 가장 유망한 한국 테크기업'으로 선정
- 엑스포 투표 1주일 앞으로...재계 총수, 유럽서 막판 총력전
- 과기정통부 28㎓ 주파수할당 접수 시작…신규사업자 등장 촉각
- 무인화에 늘어나는 키오스크…지급결제 주도권도 온라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