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패틴슨 아빠 된다, ♥수키 워터하우스 임신 발표 [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버트 패틴슨이 아빠가 된다.
11월 19일(현지시간) 피플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모델 수키 워터하우스가 임신했다.
수키 워터하우스와 로버트 패틴슨은 5년 이상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2월 수키 워터하우스는 선데이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5년 가까이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이 너무 행복하다는 것에 놀랐다", "휴대폰에 패틴슨의 이름이 뜨면 여전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분 좋다"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로버트 패틴슨이 아빠가 된다.
11월 19일(현지시간) 피플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모델 수키 워터하우스가 임신했다. 아이 아빠는 남자친구인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다.
수키 워터하우스는 이날 멕시코 한 축제 무대에 올라 임신 소식을 알려 관중들을 놀라게 했다.
수키 워터하우스와 로버트 패틴슨은 5년 이상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두 사람은 2018년 7월 영국 런던에서 처음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된 후 관계를 공식화 했다.
이들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각 런던에서 함께 살았고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월 수키 워터하우스는 선데이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5년 가까이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이 너무 행복하다는 것에 놀랐다", "휴대폰에 패틴슨의 이름이 뜨면 여전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분 좋다"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로버트 패틴슨은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백종원♥’ 소유진, 레드룩 입고 딸 운동회에서 배우 존재감 뿜뿜 “우린 빨강팀”
- 50세 미나, ♥류필립도 감탄한 파격 비키니 자태 “예술이다” (필미커플)
- ‘KBS 전설’ 김숙 “담배 심부름 시킨 선배에게 100갑 사다줘”(토밥)
- 민혜연, ♥주진모가 선물한 895만원 가방 공개‥피부+몸매 관리 비결까지(의사 혜연)
- “살길 잘했다”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따라가더니 장난기 폭발(행복해다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