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로그라이크 '영웅모집' 얼리 액세스 개시
이학범 2023. 11. 20. 13:3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플리트(대표 우동완)이 개발 중인 신작 PC 게임 '영웅모집'을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얼리 액세스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영웅모집'은 주인공 루카가 자신에게 주어진 영혼석을 마왕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 함께 대항하는 이야기가 담겨있는 덱 빌딩 로그라이크 장르의 PC 게임이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가 지원된다.
이용자들은 여러 종류의 영웅과 카드를 수집하고 활용해 다양한 적들과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카드 배치에 따라 전투의 승패가 결정돼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해야 하는 점이 특징이다.
얼리 액세스 버전은 2명의 영웅 캐릭터를 포함한 73종의 카드를 기반으로 총 3개의 챕터가 담겨있다. 가격은 1만 2500원으로, 오는 12월1일까지 스팀 배급사 할인 및 얼리 액세스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영웅모집'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스팀 플레이테스트를 통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난이도 완화, 가이드 상세 안내 등 게임의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자세한 내용은 '영웅모집'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