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신유빈, 마더네스트와 후원 협약 맺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탁구 여자 복식에서 전지희(미래에셋증권)과 함께 금메달을 목에 건 한국 탁구 '간판 스타' 신유빈(대한항공)이 마더네스트의 호주 본사인 'RBK NUTRACEUTICALS'로부터 후원을 받는다.
노복균 RBK NUTRACEUTICALS 대표도 후원식을 마친 뒤 "신유빈의 세계 대를 향한 꿈과 도전에 힘을 보태고 한국 탁구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탁구 애호가인 나를 비롯해 더 많은 이들이 탁구를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항저우 아시안게임 탁구 여자 복식에서 전지희(미래에셋증권)과 함께 금메달을 목에 건 한국 탁구 '간판 스타' 신유빈(대한항공)이 마더네스트의 호주 본사인 'RBK NUTRACEUTICALS'로부터 후원을 받는다. 신유빈은 20일 주식회사 콜라지코리아 사무실에서 RBK NUTRACEUTICALS와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RBK NUTRACEUTICALS은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더네스트의 모회사다. 엄격한 관리 규정을 두고 있는 호주 식품의약안정청 TGA 라이선스를 취득해 일본, 대만, 사우디 아라비아 등 10개국과 국내 면세점, 백화점에 제품을 납품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신유빈은 이번 계약으로 국제대회 참가, 훈련지원, 각종 행사 참여 후원 등을 지원받는다.
신유빈은 에이전트를 맡고 있는 GNS를 통해 "마더네스트로부터 후원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마더네스트 건강기능식품으로 도움을 받아 더욱 탄탄한 경기력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유빈은 10세 나이로 전국종합탁구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국가대표 상비군, 국가대표, 올림픽 대표팀에 최연소로 선발됐다. 그는 여자 탁구 유망주로 꼽혔고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이제는 '에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복균 RBK NUTRACEUTICALS 대표도 후원식을 마친 뒤 "신유빈의 세계 대를 향한 꿈과 도전에 힘을 보태고 한국 탁구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탁구 애호가인 나를 비롯해 더 많은 이들이 탁구를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항저우AG] 신유빈-전지희 '금빛 스매시'…북한 꺾고 21년 만의 금메달
- '아시안게임' 탁구 신유빈x전지희, 시청률도 금메달…KBS 15.3%
- 탁구 신유빈, 신힌금융그룹 후원식 참석 "지원 감사해요"
- 신유빈, 수원시에 '노인맞춤돌봄 기부금' 2000만원 전달
- 한미그룹 3인 연합 "형제 측 '유상증자' 시도는 용납 못 해"
- [속보] '문제 유출 논란' 연세대 자연계열 논술, 법원서 '무효 가처분' 인용
- 법무법인 지평 새 대표에 김지홍·이행규 변호사
- 서울시, 17일 '손기정마라톤' 개최…'월드컵경기장~가양' 교통 통제
-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로 복귀한다
- "훼손된 흉상 청소하겠다"…동덕여대 무단침입한 20대 男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