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와 함께하는 청주시협회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농구 KB국민은행 스타즈가 공동 후원한 청주시협회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KB스타즈와 함께하는 제10회 청주시협회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가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청주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여자프로농구 KB국민은행 스타즈가 공동 후원한 청주시협회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KB스타즈와 함께하는 제10회 청주시협회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가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청주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청주시농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청주시, 청주시체육회, KB스타즈가 공동 후원한 이번 대회는 U-10부터 U-12까지 연령별 3개 부문 총 14개 팀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충주삼성(U-10), 아산삼성(U-11), 세종맥스(U-12)가 최종 우승했다.
KB스타즈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정규리그 홈 경기가 진행되는 청주체육관을 지원하는 등 프로 선수들이 뛰는 경기장을 제공하며 어린 선수들에게 동기부여가 되고 목표를 심어주기도 했다.
KB스타즈 관계자는 "농구 저변 확대 및 연고지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난 대회에 이어 올해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소년 농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