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탑치과병원, 오스템임플란트 글로벌 심포지엄서 김현종 원장 강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탑치과병원은 지난 19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본사에서 진행된 학술심포지엄 '오스템 미팅 라이브서저리'에 본원 김현종 원장이 초청받아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학술대회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외부 강사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학술대회 술자로 서울탑치과병원 김현종 병원장이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서울탑치과병원은 지난 19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본사에서 진행된 학술심포지엄 ‘오스템 미팅 라이브서저리’에 본원 김현종 원장이 초청받아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학술대회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외부 강사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학술대회 술자로 서울탑치과병원 김현종 병원장이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김현종 병원장은 현재 아시아태평양치과의사연맹의 치과공공의료 분과의 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로 많은 나라에서 임플란트와 구강 내 소수술에 대한 초청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탑치과병원 김현종 병원장은 “어려운 임플란트 수술일수록 충분한 사전 분석과 준비,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다. 20년 넘게 다양하고 어려운 임플란트 케이스를 피하지 않고 성공시켰던 구강외과 전문가로서, 전 세계 많은 치과의사에게 솔루션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쁘다”며 다양한 의료 정보를 공유해 치과의사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오스템 미팅은 국내뿐만 아니라 8개 해외법인에서 약 200명의 치과의사가 참석 의사를 보이는 등 일찍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직접 강연장에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전세계에서 실시간 동시 통역으로 ‘덴올’을 통해 시청할 수 있게 했다”며, “양질의 행사를 위해 준비에 집중해 오스템 미팅이 세계적인 학술행사로 지속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부터 근로자 사망하면 사업주 처벌…전문건설사들 "막막하다"
- 축협 조합원들의 19금 해외연수…유흥주점 여성과 짝지어 숙소로
- 10∼20대 드라이브 도중 차량 뒤집혀...여학생 2명 사망
- "멧돼지인 줄 알고"…가재 잡던 30대, 엽사 총 맞아 숨졌다
- ’속옷만 입었는데…‘ 女 바디프로필 사진 유출 사진작가 ‘벌금형’
- “아내인 줄 알고”…만취해 의붓딸 성폭행한 계부, 변명 보니
- 스토킹이 부른 참극…스마트워치 찬 前여친 살해[그해 오늘]
- “어째 너무 작더라”…틱톡서 난리난 ‘배달 피자 빼먹기’ [영상]
- 황보라, 결혼 1년 만 임신… "아기천사 오덕이"
- “아내인 줄 알고”…만취해 의붓딸 성폭행한 계부, 변명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