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최현석-요시-하루토, FC서울 40만 관중 대기록 축하 하프타임 공연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서울이 25일 오후 4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 시즌 마지막 슈퍼매치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트레저와 하프타임 공연을 진행한다.
트레저 랩 유닛의 공연과 함께해 더욱 뜨거울 서울과 수원삼성의 K리그1 37라운드 홈경기는 20일 오후 6시부터 FC서울 공식홈페이지 및 APP,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FC서울이 25일 오후 4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 시즌 마지막 슈퍼매치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트레저와 하프타임 공연을 진행한다.
서울과 트레저의 만남은 두 번째다. 지난 8월 서울의 ‘찐팬’으로 유명한 리더 최현석의 홈경기 시축에 이어 최현석-요시-하루토 3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랩 유닛’이 경기장을 찾는다. 트레저의 랩을 담당하는 3인은 멋진 공연으로 올해 마지막 홈경기 현장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경기는 서울의 한 시즌 40만 관중 돌파가 유력해 대기록을 축하하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지난 9월부터 일본 5개 도시 19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첫 팬미팅 투어를 진행해 온 트레저는 최근 아티스트의 ‘꿈의 무대’라 불리는 도쿄돔에 입성하며 투어를 마무리했다. 바쁜 일정에도 “수원삼성과 라이벌전인 ‘슈퍼매치’ 승리를 위해 반드시 직접 찾아와 힘을 불어넣겠다”는 리더 최현석의 강한 의지로 서울과 트레저의 만남이 또 한 번 성사됐다.
트레저 랩 유닛의 하프타임 공연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15~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3 TREASURE CONCERT [REBOOT] IN SEOUL’의 티켓을 이벤트로 팬에게 선물한다. 티켓 이벤트는 경기 당일 입장객 대상 관람 인증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레저 랩 유닛의 공연과 함께해 더욱 뜨거울 서울과 수원삼성의 K리그1 37라운드 홈경기는 20일 오후 6시부터 FC서울 공식홈페이지 및 APP,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연우·하영 남매 왜 그렇게 똑똑한가 했더니...아이들 성향에 따른 ‘맞춤 육아
- ‘이혼’ 안현모, ‘우리들의 차차차’ 멤버들과…배윤정 “여자들의 수다, 진짜 웃겨”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정동원, 임영웅 삼촌과 이웃사촌됐다. 20억원대 주상복합 매입, 고교생 자산가 등극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지연♥’ 황재균 “시즌 되면 약 0.1톤 달성”…식당에서도 달달한 한때
- ‘이동하♥’ 소진, 추운 날씨에도 짧은 웨딩드레스 눈길…“세상에서 제일 예쁜 언니”
- 10주년 ‘응사’ 로맨스주의령, 신원호 “촬영장서 11커플 탄생, 종방연때 알았다”(나영석의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