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T1의 롤드컵 우승에 "너무 축하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이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팀 T1의 '롤드컵' 우승을 축하했다.
이 같은 소식에 많은 이들이 T1의 우승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달했고 손흥민 역시 이에 합세했다.
손흥민과 T1 선수단은 토트넘 홋스퍼가 팀 K리그와의 경기를 위해 내한했던 지난해 7월 당시 만남을 가진 바 있다.
이 자리서 T1의 선수 5명은 자신의 이름이 마킹된 토트넘 유니폼을, 손흥민은 T1 유니폼을 들고 기념사진을 남기며 인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이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팀 T1의 '롤드컵' 우승을 축하했다.
손흥민은 지난 1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너무 축하드린다'라는 말과 함께 T1 멤버들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앞서 같은 날 T1은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중국 LPL의 WBG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0의 완승을 거두며 롤드컵 우승을 거머쥐었다.
T1과 주장 '페이커' 이상혁의 지난 2013년, 2015년, 2016년에 이어 네 번째로 롤드컵 우승을 차지하며 역대 최다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 같은 소식에 많은 이들이 T1의 우승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달했고 손흥민 역시 이에 합세했다.
손흥민과 T1 선수단은 토트넘 홋스퍼가 팀 K리그와의 경기를 위해 내한했던 지난해 7월 당시 만남을 가진 바 있다.
당시 토트넘은 친선 경기를 앞두고 T1 선수단을 초대한 바 있다. 이 자리서 T1의 선수 5명은 자신의 이름이 마킹된 토트넘 유니폼을, 손흥민은 T1 유니폼을 들고 기념사진을 남기며 인연을 맺었다.
한편 손흥민이 속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오는 21일 중국과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2차예선전을 치른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