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재다’ 안그래도 어려운데…‘A매치 부상’ 맨유 GK, 대표팀 낙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악재가 닥쳤다.
영국 BBC는 20일(한국시간) 맨유 골키퍼 오나나가 A매치 도중 부상을 입어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소속팀으로 복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맨유는 이미 부상 선수들로 시름을 앓고 있다.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카세미루, 크리스티안 에릭센 등 부상으로 이탈한 선수들로 여럿 있는 가운데, 특수 포지션인 골키퍼 쪽에서까지 부상이 나오면서 맨유의 시즌이 더욱 어려워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악재가 닥쳤다. 주전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가 부상을 당했다.
영국 BBC는 20일(한국시간) 맨유 골키퍼 오나나가 A매치 도중 부상을 입어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소속팀으로 복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나나는 지난 이틀 전 카메룬 두알라에서 열린 모리셔스와 아프리카 예선 조별리그 첫 홈경기(3-0 승리)에서 슛을 막다가 부상을 당해 후반 36분 교체 아웃됐다. 21일 리비아와 아프리카 예선을 앞두고 있는 카메룬은 출전 명단에서 오나나를 제외했다.
카메룬 축구협회는 오나나의 부상 정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가볍지 않은 부상으로 보인다.
오나나는 올시즌을 앞두고 이적료 4720만파운드에 인터밀란에서 맨유 유니폼을 입었다. 맨유는 데헤아의 공백을 오나나로 메우고 있다. 오나나는 올시즌 18경기에 출전 중이다.
에릭 텐하흐 맨유 감독은 오는 26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에버턴과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3일 후에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갈라타사이 원정 경기를 치르는데, 주전 골키퍼의 부상으로 머릿속이 복잡해졌따.
맨유는 이미 부상 선수들로 시름을 앓고 있다.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카세미루, 크리스티안 에릭센 등 부상으로 이탈한 선수들로 여럿 있는 가운데, 특수 포지션인 골키퍼 쪽에서까지 부상이 나오면서 맨유의 시즌이 더욱 어려워질 전망이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안현모, ‘우리들의 차차차’ 멤버들과…배윤정 “여자들의 수다, 진짜 웃겨”
- ‘리틀 제니’ 느낌 물씬… 이동국 셋째딸 설아 물오른 미모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의미심장한 글 “사람은 두려우면 말이 길어진다”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강남, 역대급 다이어트 대성공..♥이상화 “연예인 강남이다” 환호
- 하정우 조카 바보될까...황보라, 엄마된다 “아기 천사 찾아왔다”
- 장윤정♥도경완, 연우·하영 남매 왜 그렇게 똑똑한가 했더니...아이들 성향에 따른 ‘맞춤 육아
- ‘이동하♥’ 소진, 추운 날씨에도 짧은 웨딩드레스 눈길…“세상에서 제일 예쁜 언니”
- ‘지연♥’ 황재균 “시즌 되면 약 0.1톤 달성”…식당에서도 달달한 한때
- 10주년 ‘응사’ 로맨스주의령, 신원호 “촬영장서 11커플 탄생, 종방연때 알았다”(나영석의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