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람들 만나고 그래요." '집순이' 신민아, '연예인 친구 있냐'는 질문에 "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순이' 신민아가 '의외의 연기 열정'에 집에 시나리오가 엄청나게 쌓여있다고 고백했다.
신민아는 "알러지가 많아요 원래. 예민한 사람"이라며 아몬드 알레르기도 있다고 하자, 정재형은 식재료를 바꿔 부라타 치즈로 다시 요리했다.
또 정재형은 신민아 주연의 영화 '디바' 같은 스릴러도 잘 어울린다며 "너 같은 사람이 제일 무섭다. 무슨 생각하는지 모르는데 네가 그런 악역으로 나올 거라는 걸 누가 믿냐"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집순이' 신민아가 '의외의 연기 열정'에 집에 시나리오가 엄청나게 쌓여있다고 고백했다.
19일 채널 '요정재형'에는 '화내서 귀엽고, 잘 먹어서 귀엽고, 귀여워서 귀엽고, 웃겨서 귀엽고…(더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재형은 신민아에게 "야 너 그대로다"라며 "예술이다. 오늘 이거 화려하게 입는다고? 너무 예뻐"라고 감탄했다.
두 사람은 2008년도 올리브에서 방영했던 '민아의 프렌치 다이어리'를 통해 프랑스 파리에서 처음 만나 알게된 사이. 이에 대해 정재형은 "일주일을 계속 같이 있었다. 해변도 걷고"라고 회상하기도. 또 두 사람은 '윤도현의 러브레터'에도 함께 출연해 노래도 불렀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이날 정재형은 "너 술은 마셔도 되니? 너 알러지가 많아?"라고 물었다. 신민아는 "알러지가 많아요 원래. 예민한 사람"이라며 아몬드 알레르기도 있다고 하자, 정재형은 식재료를 바꿔 부라타 치즈로 다시 요리했다.
그런 가운데 정재형은 "너 예민은 해지니? 최근에 화낸 적 언제야?"라고 물었다.
신민아는 "아까..장난이에요"라고 웃었지만 "화는 나죠 계속. TV 보고도 화가 나고, 그런데 화를 잘 안 낸다"라고 밝혔다.
또 정재형은 신민아 주연의 영화 '디바' 같은 스릴러도 잘 어울린다며 "너 같은 사람이 제일 무섭다. 무슨 생각하는지 모르는데 네가 그런 악역으로 나올 거라는 걸 누가 믿냐"라고 말했다.
신민아는 "저는 사실 20대부터 의외로 연기 열정이 많다. '디바' 하기 전에도 그걸 준비하고 해낼 때의 나를 보고 싶다. 나를 조금 시험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고 열정이 많은데 사실 그게 표가 잘 안 나는 타입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시나리오 기준에 대해 묻자 신민아는 "캐릭터에 대한 공감과 작품이 말하고자 하는 주제를 보게 된다"고 말했다.
이에 정재형은 "너 집에 가면 시나리오 이렇게 쌓여있잖아"라며 양팔 간격을 높게 벌렸다. 이에 신민아는 "네"라고 인정을 하며 수줍게 웃었다.
이어 집순이임을 고백했다.
정재형은 "연예인 친구는 있냐. 만나서 정기적이나 자주 만나서 수다 떠는 사람이 있냐"며 정재형은 "그렇게 얘기라도 해야지. 집에만 있고 그럴까 봐. 맨날 집에 있다고 해서"라고 했다.
이에 신민아는 "저 사람들 만나고 그래요"라며 "그래서 저도 산책도 많이 하고, 살려고 노력한다. 술을 안 마시니까, 술 마시는 사람들은 저를 얘기할 때 '집에만 있는 사람'이라고 한다. '민아 부를까?'가 아니라 '민아 술 못 먹잖아' 이게 됐다"라며 '집순이' 이미지가 생기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16세' 정동원, 임영웅 거주 '주상복합' 20억대 매입…이게 바로 '영앤리치'!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김지민♥’ 김준호, 이혼 언급 “우리도 대화를 안 했어야 했나” 씁쓸 (돌실포맨) [SC리뷰]
- 민혜연, 주진모♥가 선물한 800만원 가방 자랑…“과자 대신 이것” 몸매 비결도 공개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