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임신 발표 “결혼 일 년 만에 아기천사 와…너무 고마워”(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가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다.
황보라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한 지 딱 일 년이 되었는데 저희 부부에게 하나님께서 아기천사를 주셨다"고 임신을 발표했다.
황보라는 "신랑을 만나 결혼하고 알콩달콩 살아 오면서, 서로 더 사랑 받고 싶어서 티격태격하면서도 그래도 이것보다 더 큰 행복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지 못했다"라고 덧붙였다.
결혼한 지 딱 일 년이 되었는데 저희 부부에게 하나님께서 아기천사를 주셨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한 지 딱 일 년, 아기천사가 왔다”
배우 황보라가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다.
황보라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한 지 딱 일 년이 되었는데 저희 부부에게 하나님께서 아기천사를 주셨다”고 임신을 발표했다.
이어 “나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고만 싶고 모든 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 않은 이런 사랑을 처음 느껴본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또 황보라는 “엄마가 된다는 걸 알기 전까지 누군가를 내 몸과 같이 사랑한다는 것을 실제 한 몸이 되어 가르쳐 준 나의 작은 아기천사 우리 오덕이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워”라고 밝혔다.
황보라는 최근 2세를 준비하기 위해 난임 병원에도 다녔다고 밝혔던 바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해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김영훈과 결혼했다. 김영훈은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다.
결혼한 지 딱 일 년이 되었는데 저희 부부에게 하나님께서 아기천사를 주셨습니다.
신랑을 만나 결혼하고 알콩달콩 살아 오면서, 서로 더 사랑받고 싶어서 티격태격하면서도 그래도 이것보다 더 큰 행복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지 못했습니다.
나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고만 싶고 모든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않은 이런 사랑을 처음 느껴봅니다.
엄마가 된다는 걸 알기 전까지 누군가를 내 몸과 같이 사랑한다는 것을 실제 한 몸이 되어 가르쳐 준 나의 작은 아기천사 우리 오덕이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워.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소진♥이동하, 오늘(18일) 결혼…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 [MK★이슈] - MK스포츠
- 정동원, 임영웅과 이웃사촌 됐다…20억대 메세나폴리스 매입(공식) - MK스포츠
- 레드벨벳 슬기, 아찔 각도로 뽐낸 각선미…히메컷도 찰떡[똑똑SNS] - MK스포츠
- 워터밤 여신 권은비 과감하게 드러낸 글래머 볼륨감 - MK스포츠
- [단독] 디펜딩 챔피언 왕조 구축 첫걸음…LG, 플럿코 대체자로 좌완 디트리히 엔스 영입 유력 - MK
- 졌지만 잘 싸웠다!…류중일호, 연장 접전 끝 日에 역전패…APBC 2연속 준우승 [MK도쿄] - MK스포츠
- “비예나 혼자 버거워, 황경민 있으면 괜찮을 텐데…” 9연패 지옥으로, 후인정의 한숨 길어진다
- ‘임무 완수’ APBC 결승전 선발 중책 맡은 곽빈, 日 상대 5이닝 6K 1실점 쾌투! [MK도쿄] - MK스포츠
- 정효근 대활약에 또 KCC 잡은 정관장…LG·DB, 나란히 KOGAS·소노 꺾고 순항(종합) - MK스포츠
- UFC 최초 4연속 리어네이키드 초크 승! 앨런, 크레이그 잡고 미들급 타이틀 도전자 결정전 요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