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0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11. 19. 20:22
‘알밤이’ 사냥 본능 대처할 방법은
■개는 훌륭하다(KBS2 오후 8시30분) = 인천의 한 카센터 지키미 ‘알밤이’를 만나본다. 알밤이는 손님과 직원들만 보면 이빨을 드러내며 짖는다. “이제는 보호자에게까지 덤벼든다”는 알밤이는 산책을 나가도 풀숲을 뒤지며 사냥하듯 내달린다. “뱀과 쥐를 장난감처럼 물어뜯고 고양이마저 무참하게 사냥했다”고 전한다. 이에 훈련사 강형욱이 알밤이에게 필요한 ‘맞춤 솔루션’을 전수한다.
장모님과 아내 사이 낄 틈이 없다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MBC 오후 10시45분) = “장모님과 아내는 분리가 안 된다”는 남편의 사연이 소개된다. “멀어져버린 부부 사이의 원인은 아내의 부모님 때문”이라고 말한다. 이에 아내는 “결혼하기 전까지 엄마랑 같이 잤다”고 전한다. 아내의 발언을 듣고 출연진은 깜짝 놀란다. 이를 지켜본 오은영 박사는 아내를 향해 “너무 큰 문제인 것 같다”며 “치명타를 주는 문제라고 본다”고 말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석열, ‘법 기술’ 안 통하자 지지자들에 총동원령…‘체포’ 앞 마지막 몸부림
- 태양 왜 이러나…지자기 폭풍 ‘심각’ 단계로 높아져
- 김민전·윤상현 “가는 곳마다 중국인이 탄핵 찬성” “윤통 체제 수호 대명사”
- 민주당, 권성동·윤상현·나경원 등 12인 내란 선전죄 고발
- ‘강제추행·뇌물수수 혐의’ 김진하 양양군수 구속
- KBS 시청자위원들 “내란 표현 검토 했어야” “군 사기 진작 프로 만들라”
- 윤석열 체포영장에 이례적으로 ‘형소법 적용 예외’ 명시한 법원, 왜?
- 극우 커뮤니티서 “민주노총, 경호처 총기사용 유도할 것” 괴소문 유포
- ‘윤석열 사병’된 대통령경호처…“경호 기능 이전 등 권력 통제 장치 시급”
- [속보]탄핵 찬성 집회 난입한 윤석열 지지자 현행범 체포…30여명 연좌농성도 강제 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