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평점 무려 4.82” … 백종원, 스페인 장사 3일 차에 '만족도 MAX' (‘장사천재2’)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사천재 백사장2' 반주 가게가 고객 평점 4.82를 획득했다.
19일 전파를 탄 tvN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는 3일 차 장사에 평가가 공개됐다.
백사장즈는 히든퀘스트 상자 중에서 고객만족 퀘스트를 획득했다.
장사 3일 차 매출은 951.5유로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장사천재 백사장2’ 반주 가게가 고객 평점 4.82를 획득했다.
19일 전파를 탄 tvN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는 3일 차 장사에 평가가 공개됐다.
백사장즈는 히든퀘스트 상자 중에서 고객만족 퀘스트를 획득했다. 고객만족 퀘스트는 식당에 대한 만족도로, 고객들이 하는 평점이었다. 장세 셋째 날의 평점은 무려 4.82였다.
그렇게 받은 레어템은 와인 오프너였다. 와인 오프너를 발견한 바텐더 이규형은 “그럼 내거네”라며 웃음을 지었다. 이어 매출을 확인했고, 이규형은 “3위는 가야하는 거 아니야”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장사 3일 차 매출은 951.5유로였다. 유리는 “1000이 안되네”라며 아쉬워했다. 순위는 동네 식당 중 4위를 차지했다. 백종원은 “지금까지는 홍보 겸 한 거다. 오늘은 디저트도 가격 다 받고 (장소할 거다)”라며 의욕을 보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장사천재 백사장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