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브리핑] “정예림 몸살로 결장, 대신 최지선 선발” 하나원큐 김도완 감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원큐 김도완 감독Q. 정예림 결장?정예림이 감기 몸살이 심하게 왔다.
KB스타즈전부터 안 좋았다고 하더라.
그래서 최지선이 대신 나왔다.
신한은행도 우리도 총력전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인천/최서진 기자] 2023년 11월 19일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인천 신한은행-부천 하나원큐/인천도원체육관
하나원큐 김도완 감독
Q. 정예림 결장?
정예림이 감기 몸살이 심하게 왔다. KB스타즈전부터 안 좋았다고 하더라. 그래서 최지선이 대신 나왔다. 오프시즌에 정말 열심히 했다. 자신 있게 해보라고 했다. (김)애나는 아직 몸 상태가 좋지는 않다.
Q. 신한은행 상대 경기 준비?
백업 멤버가 많지는 않지만, 벤치 멤버를 최대한 활용하려 한다. 신한은행도 우리도 총력전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간절함과 집중력에서 갈리지 않을까. 신한은행이 3점슛과 속공이 좋은 팀이니 어떻게 봉쇄할지 수비 연습을 하고 왔다.
Q. 김소니아 수비는?
최지선에게 맡아보라고 했다. 와서 수비 연습도 많이 했다. 부족한 부분이 있겠지만 조금만 버텨주면 좋겠다. (김)시온이가 체력적인 세이브가 될 거다. 안 되면 빨리 바꿔줘야겠지만, 슛을 주되 최대한 어렵게 주라고 했다. 박스아웃을 철저하게 해서 너도 김소니아도 못 잡을 정도로 막으라고 숙제를 줬다.
*베스트 5
하나원큐: 신지현 최지선 양인영 김정은 김시온
신한은행: 김지영 이경은 김진영 구슬 김소니아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