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가던 굴착기 들이받은 택시…40대 승객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한 고가도로에서 택시가 굴착기를 추돌해 40대 승객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19일 인천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50분쯤 인천 서구 석남동 한 고가도로에서 60대 A씨가 몰던 택시가 앞서가던 굴착기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택시에 탑승한 40대 여성 승객 B씨가 크게 다쳐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경찰은 A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사) 혐의로 입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준혁 기자] 인천 한 고가도로에서 택시가 굴착기를 추돌해 40대 승객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택시에 탑승한 40대 여성 승객 B씨가 크게 다쳐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택시와 굴착기 운전자들은 경상을 입어 치료를 받고 있다. 이들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택시는 편도 3차선 도로의 3차로를 달리던 중 앞에서 저속 주행하던 굴착기를 들이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씨의 전방 주시 태만으로 인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A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사) 혐의로 입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이준혁 (leej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매도 개편안에 뿔난 배터리 아저씨 왜?[최훈길의뒷담화]
- “왜 똑바로 안 씻어” 수영복 찢은 60대女 최후
- “한국인들 부럽다”…이재명 ‘단식 영상’에 中 열광 이유는
- [누구집]블랙핑크 제니, 50억 주고 산 집…원래 분양가는?
- 도쿄돔 야구 한일전서 또 욱일기 등장…“파시즘 상징”
- "내 아들 거에요!"...'추락사 중학생' 패딩 입고 법원 온 10대 [그해 오늘]
- 황희찬, 울버햄프턴과 장기 동행?...현지언론 "재계약 논의 중"
- 개포동 현대 21억, 성수동 주유소 350억[경매브리핑]
- 10대 딸 태우고 음주운전…역주행 사고낸 40대 엄마
- 유엔사 확대는 종전선언 걸림돌?…文정부의 유엔사 '힘빼기'[김관용의 軍界一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