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브리핑] 고공행진 중인 김주성 감독 “정관장전 패배, 약이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월 19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고양 소노-원주 DB / 고양 소노 아레나 원주 DB 김주성 감독 Q. 경기 일정이 타이트 한데? 체력 부담 없진 않다.
김영현을 이정현에게 붙여 수비를 강화할 생각이다.
Q. 김승기 감독이 인터뷰에서 기필코 DB를 이겨보겠다고 했는데?우리도 소노를 이기려 노력할 것이다.
Q. 위디의 경기력이 점점 좋아지는데? 위디의 슛터치가 워낙 좋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원주/정병민 인터넷기자]11월 19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고양 소노-원주 DB / 고양 소노 아레나
원주 DB 김주성 감독
Q. 경기 일정이 타이트 한데?
체력 부담 없진 않다. 하지만 대승을 거두며 종종 쉬어준 게 많은 도움이 됐다. 소노에 변화가 생겼지만 이정현의 볼 핸들링 저지에 승패가 판가름 나는 것은 틀림없다. 김영현을 이정현에게 붙여 수비를 강화할 생각이다.
Q. 김승기 감독이 인터뷰에서 기필코 DB를 이겨보겠다고 했는데?
우리도 소노를 이기려 노력할 것이다. 정관장과의 패배가 약이 됐다. 무엇이 더 필요한지 알게 됐고, 미팅을 통해 더욱 플레이가 개선됐다.
Q. 위디의 경기력이 점점 좋아지는데?
위디의 슛터치가 워낙 좋다. 상대 팀의 수비에 따라 다이브(스크린 후 밑으로 떨어지는 동작)와 팝(스크린 후 외곽으로 빠지는 동작)을 자율적으로 주문하고 있다.
*베스트5
소노 : 이정현 김진유 김강선 김민욱 오누아쿠
DB : 알바노 김영현 박인웅 강상재 로슨
#사진_점프볼 DB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