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브리핑] “DB, 단단한 팀이지만…” 김승기 감독이 모처럼 꺼낸 ‘감동 농구’

고양/최창환 2023. 11. 19. 15: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성현 몸 상태빠르면 다음 경기에 바로 뛸 수도 있겠지만, 몸을 만들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다.

외곽이 조금만 더 받쳐주면 좋을 텐데 어려운 선수 구성으로 시즌을 치르고 있다.

오누아쿠 경기력시간이 필요하다.

국내선수들이 잘하니까 토랄바가 뛸 시간이 없었던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고양/최창환 기자] 2023년 11월 19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고양 소노-원주 DB/고양 소노 아레나

소노 김승기 감독 경기 전 인터뷰

전성현 몸 상태
빠르면 다음 경기에 바로 뛸 수도 있겠지만, 몸을 만들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다. 오늘(19일) 경기 끝난 후 다시 확인해봐야 한다.

1차전 패배 설욕?
점수 차(89-110)가 컸지만 3점슛 찬스는 많았다. 찬스는 만들었는데 슛이 안 들어가는 걸 선수들에게 뭐라 할 수 없다. (전)성현이가 빠져 아쉽지만, (이)정현이가 많이 좋아졌다. 시즌 초반에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컨디션을 회복했다. 외곽이 조금만 더 받쳐주면 좋을 텐데 어려운 선수 구성으로 시즌을 치르고 있다. 그래도 선수들을 믿고 잘 치러보겠다. DB는 디드릭 로슨, 이선 알바노를 중심으로 탄탄한 팀이 됐다. 그래도 팬들이 많이 오셨으니까 오늘 같은 경기를 이겨야 하지 않겠나. 그래야 감동 농구다(웃음).

오누아쿠 경기력
시간이 필요하다. 스스로도 몸 상태가 60%라 아직 힘들다고 한다. 그래도 데이비스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당장 1패를 해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연패만 길어지지 않으면 된다.

토랄바 활용도
몸 상태에 문제가 있었던 건 아니다. 국내선수들이 잘하니까 토랄바가 뛸 시간이 없었던 것이다. 수비도 약한 선수다. 그래도 오늘은 어느 정도 출전시간을 부여할 생각을 하고 있다.

*베스트5
소노 : 이정현 김진유 김강선 김민욱 오누아쿠
DB : 알바노 김영현 박인웅 강상재 로슨

#사진_점프볼DB(문복주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