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아이콘’ 레이샤, 23일 신곡 ‘Yes or No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섹시 아이콘의 대명사 걸그룹 레이샤(LAYSHA)가 오는 23일 신곡 '예스 올 낫(Yes or Not)'을 공개한다.
에스미디어솔루션는 레이샤가 이날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곡 '예스 올 낫'은 레이샤만의 다채로운 컬러가 담긴 곡이다.
한편 레이샤의 이번 신곡 발표와 더불어 당일 쇼케이스도 'Yes or Not'의 화려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11월 23일 쇼 케이스를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미디어솔루션는 레이샤가 이날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레이샤는 섹시 댄스계열 걸그룹이라는 특징으로 군통령이라 불리며 군 공연에 많이 초대됐었다.
지난 6월에는 ‘붉은 꽃’으로 오랜 공백 끝에 컴백, 방송과 행사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난 10일에는 캄보디아 대사관의 초청으로 찌릉 보톰랑세이 주한캄보디아 대사로부터 감사장 수여와 더불어 후속곡 발매 이후 캄보디아 프놈펜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레이샤의 이번 노래를 통해 남미의 따뜻하고 레게의 싱그러운 리듬을 가득 전달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샤의 이번 신곡 발표와 더불어 당일 쇼케이스도 ‘Yes or Not’의 화려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11월 23일 쇼 케이스를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경찰차 막아라!" “대통령 지켜라”… 영장 발부 후 아수라장 된 尹 관저 앞 [밀착취재]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이세영, 얼굴·가슴 성형수술로 달라진 분위기 “회사에서 예쁘다고...”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