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데뷔 1000일 기념 첫 팬미팅 성료 ‘눈물 글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킹덤은 지난 18일 오후 2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팬미팅 '킹메이커 퀘스트(KINGMAKER QUEST)'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이번 팬미팅은 킹덤의 데뷔 1000일 기념 첫 번째 공식 팬미팅으로 더욱 남다른 의미가 있다.
킹덤은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팬미팅을 통해 킹메이커와 완벽한 시간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덤은 지난 18일 오후 2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팬미팅 ‘킹메이커 퀘스트(KINGMAKER QUEST)’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이번 팬미팅은 킹덤의 데뷔 1000일 기념 첫 번째 공식 팬미팅으로 더욱 남다른 의미가 있다. 킹덤은 팬미팅을 통해 3년여간 이어온 7부작 ‘히스토리 오브 킹덤’ 시즌1을 마무리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킹덤은 이번 미니 7집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를 시작으로 ’혼(魂; Dystopia)‘, ’백야(Long Live the King)‘, ’승천‘, ’엘레멘츠(Elements)‘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킹덤은 킹메이커(팬덤명)과 함께할 수 있는 Q&A부터 필모 맞추기 등 다양한 코너로 알찬 즐거움을 안겼다.
킹덤은 매 앨범 뮤직비디오 끝에 다음 앨범 쿠키 영상을 공개, 유기적으로 스토리를 연결해 왔다. 킹덤은 시즌2에 대한 쿠키 영상을 깜짝 오픈하며 새로운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킹덤은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팬미팅을 통해 킹메이커와 완벽한 시간을 완성했다. ’시네마틱돌‘로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구축 중인 킹덤이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킹덤은 12월 14일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더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PHILIPPINES·2023 AAA)에 참석한다. 12월 16일부터 일본 팬미팅과 프로모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입대 D-1’ 최종현, 데뷔 후 첫 솔로 팬미팅 성료
- “기대하고 생각했던 것 이상의 빅스”
- ‘사당귀’ 추성훈 “父 입관 때 부산아시안게임 금메달 함께 드려”
- ‘런닝맨’ 유재석 “♥나경은에 무릎 꿇고 프러포즈”
- ‘연인’ 남궁민 안은진 종영소감 “행복했다”
- 윤조♥김동호 오늘(19일) 결혼식...“저 진짜 갑니다”
- 혜리, 소진 결혼식 사진 공개...걸스데이 우정ing
- SF9 유태양 막공 소감 “‘삼총사’로 함께할 수 있어 기뻤다”
- ‘토밥좋아’ 김숙 “얄미운 선배 담배 심부름에 100갑 사가”
- ‘복면가왕’ 오늘(19일) 결방...아시아 야구 중계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