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딘딘, 나인우와 입맞춤 위기에 ‘질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딘딘이 나인우와 입맞춤을 할까.
19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단풍 타짜'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청단팀'의 설욕전을 가장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섯 남자의 잠자리 복불복이 공개된다.
이에 잠자리 복불복 현장이 총체적 난국인 상황에서 과연 어느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며 실내 취침을 사수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딘딘, 나인우와 입맞춤 위기에 ‘질색’
‘1박 2일’ 딘딘이 나인우와 입맞춤을 할까.
19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단풍 타짜’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청단팀’의 설욕전을 가장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섯 남자의 잠자리 복불복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조금은 추워진 날씨 속에서 어떻게든 실내 취침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잠자리 복불복을 진행한다.
이 가운데, 유독 이번 잠자리 복불복은 평소와는 다르게 다가와 눈길을 끈다. ‘청단팀’ 김종민, 문세윤, 유선호가 지난 방송에서 전패한 ‘홍단팀’ 연정훈, 딘딘, 나인우를 상대로 또 다시 의기투합했기 때문.
그렇게 복수와 오기로 똘똘 뭉친 김종민, 문세윤, 유선호와 여유로운 태도를 내비치는 연정훈과 딘딘, 나인우 앞에 ‘극과극 밀착 달리기’ 게임이 주어진다.
여섯 남자는 탁구공과 짐볼을 멤버들 볼 사이에 넣고 달려야 한다는 고난이도 미션임에도 불구하고 열정 가득한 모습을 뽐내며 현장 분위기를 하이 텐션으로 끌어올린다.
하지만 이들에게 게임 도중 또 다른 위기가 찾아온다. 딘딘은 같은 팀 나인우에게 입맞춤을 당할 위기에 처해 질색하는가 하면 문세윤 또한 같은 팀 김종민과 유선호를 향해 입 냄새 공격을 펼친다고 한다.
한 치의 예상도 할 수 없는 멤버들의 초박빙 승부가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저격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에 잠자리 복불복 현장이 총체적 난국인 상황에서 과연 어느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며 실내 취침을 사수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동호♥윤조, 오늘(19일) 결혼...“평생 동반자로 함께하고 싶은 인연 만났다” [M+이슈] - 열린세
- 박소진♥이동하, 오늘(18일) 결혼...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예지 측 “학폭? 사실 아냐...의혹제기·무분별한 비난 삼가 부탁”(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
- 이효리 화보, 상의 탈의도 ‘관능+도도’ 그 자체...‘명불허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2년 만에 ‘재벌X형사’ 출연...어떤 모습일까(공식) - 열린세상 열린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