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갑자기 실종됐다…“살아있어줘 고맙다” 고백에 눈물(무디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극 중 잠적한다.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연출 오충환) 측은 11월 19일 "외지로 숨어든 서목하(박은빈 분)와 강보걸(채종협 분), 강우학(차학연 분) 형제의 삼자대면이 성사된다"고 예고했다.
강보걸과 강우학은 서목하를 찾기 위해 바로 길을 떠났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목하와 강보걸, 강우학 형제의 미묘한 분위기가 담겨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박은빈이 극 중 잠적한다.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연출 오충환) 측은 11월 19일 "외지로 숨어든 서목하(박은빈 분)와 강보걸(채종협 분), 강우학(차학연 분) 형제의 삼자대면이 성사된다"고 예고했다.
앞서 서목하는 N번째 전성기에서 톱스타 은모래(배강희 분)와 필사의 대결을 벌였다. 그 결과 시청자에게 더 많은 지지를 받은 서목하가 무대 위로 등장하며 승리를 거머쥐었고 ‘무인도의 디바’로 이름을 날리며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그토록 바라던 꿈에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진 순간 서목하는 윤란주(김효진 분)에게 문자만을 남기고 돌연 자취를 감췄다.
강보걸과 강우학은 서목하를 찾기 위해 바로 길을 떠났다. ‘N번째 전성기’로 화제를 끈 만큼 서목하의 일거수일투족은 SNS에 실시간으로 게재되며 형제의 길잡이가 되어준 바, 강보걸은 시골의 한 낡은 식당에서 홀로 밥을 먹는 서목하를 발견해냈다.
강보걸은 서목하를 따라가며 자신이 바로 그 정기호임을 털어놨다. 정기호의 아버지 정봉완(이승준 분)을 만나고 두려움이 앞서 강보걸의 고백을 내내 부정하던 서목하였지만 “살아있어줘서 고마웠다”는 말에 하염없이 눈물을 쏟을 수밖에 없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목하와 강보걸, 강우학 형제의 미묘한 분위기가 담겨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그토록 찾고 싶었던 정기호를 눈앞에 뒀지만 서목하의 표정에서는 복잡한 감정이 전해지고 있다. 이어 강보걸이 아닌 정기호로 서목하의 눈물을 닦아주고 있는 모습이 애틋함을 더하는 한편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는 강우학의 얼굴 역시 심상치 않아 눈길을 끈다.
이렇게 정기호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세 사람 사이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 예정이다. 앞으로 달라질 서목하, 강보걸, 강우학의 관계성에도 관심이 쏠린다.
(사진=tvN ‘무인도의 디바’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외고 출신 전현무, 명문대 바로 못 갔다 “밥 먹고 수능 3교시에 졸아, 재수”(티처스)
- 고아라 ‘응사’ 당시 신원호 폭로 “사람 같이 안 생겼다며 7kg 쪄오라고”(십오야)
-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 예약 폭주, 김대호도 “로망” 방문 의사(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유진, 이사한 전세가 2억 아파트 공개 “父 도움 NO 80% 대출”(나혼산)
- 김혜수, 고양이귀 머리띠→두건까지 소화하는 53세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