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20일 발매’ 솔로곡 ‘우너오사’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신지가 솔로곡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신지는 지난 18일 오후 6시 제이지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이하 '우너오사')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속 신지는 '우너오사' 녹음에 열중하는 모습.
'우너오사' 멜로디 일부가 함께 공개된 가운데 신지는 "아무렇지 않아"라는 가사를 애절한 보이스로 부르며 이별한 아픔과 가슴 시린 감성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요태 신지가 솔로곡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신지는 지난 18일 오후 6시 제이지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이하 ‘우너오사’)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속 신지는 ‘우너오사’ 녹음에 열중하는 모습. ‘우너오사’ 멜로디 일부가 함께 공개된 가운데 신지는 “아무렇지 않아”라는 가사를 애절한 보이스로 부르며 이별한 아픔과 가슴 시린 감성을 표현했다.
이번 솔로곡은 신지가 약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인만큼, 신지의 목소리와 음원 일부만으로도 기대를 자극한다. 신지는 지난 17일 콘서트 투어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에서 쿠키 영상을 통해 솔로곡 발매 소식을 깜짝 알린 바 있다.
한편, ‘우너오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윤서, 태국서 과감한 일탈…몽환적 눈빛+뒤태 노출 [DA★]
- 김지민, ♥김준호 스킨십 요구에 “(똥 치운) 손이 훨씬…” (독박투어)
- 김성주 오열…극한의 상황에 눈물바다 (강철부대3)
- “담배 100갑” 김숙, 개그계 X군기+갑질에 ‘숙크러시’ (토밥좋아)
- “예뻐서…그게 추행?” 두 딸 성폭행한 父, 구역질나는 망언 (용형사3)[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