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안정환vs안영학, 조기축구 감독전 결과는?(뭉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과 안영학의 조기축구 감독전이 펼쳐진다.
안정환호 '어쩌다벤져스'와 안영학호 'FC 요코하마 코리아'가 스페셜 A매치로 맞붙는 것.
특히 안정환 감독은 김동현과 정대세 내셔널 코치를 선발로 기용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앞서 안정환 감독은 이번 경기 첫 골을 넣은 선수와 결승 골을 넣은 선수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로 해 필드 플레이어들의 사기를 끌어 올린 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안정환과 안영학의 조기축구 감독전이 펼쳐진다.
11월 19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일본에서의 마지막 경기가 시작된다. 안정환호 ‘어쩌다벤져스’와 안영학호 ‘FC 요코하마 코리아’가 스페셜 A매치로 맞붙는 것. 특히 안정환 감독은 김동현과 정대세 내셔널 코치를 선발로 기용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앞서 안정환 감독은 이번 경기 첫 골을 넣은 선수와 결승 골을 넣은 선수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로 해 필드 플레이어들의 사기를 끌어 올린 터. 오랜만에 선발 출전하는 골키퍼 김동현에게도 무실점을 달성할 경우 상품을 약속해 김동현의 의지를 불태운다.
안정환 감독의 당근 전략 덕분인지 김동현은 전반전 초반부터 폭풍 선방으로 ‘빛동현’의 귀환을 알려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안정환 감독 역시 “내가 ‘뭉쳐야 찬다’를 한 이후에 제일 잘했다”고 감탄했다는 후문. 김동현은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지난 ‘시미즈 S-펄스 OB’와의 스페셜 A매치에서 스파이로 의심받았던 정대세 내셔널 코치는 ‘FC 요코하마 코리아’와의 경기로 명예 회복에 나선다. 안정환 감독은 정대세 내셔널 코치가 ‘어쩌다벤져스’와 한 몸이 될 수 있도록 유니폼까지 준비했다고 해 달라진 활약을 기대케 한다.
골 침묵 중인 에이스 ‘규규라인’ 임남규와 류은규를 향한 응원도 커지고 있다. 아직 슬럼프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두 사람은 일본에서 펼쳐지는 마지막 경기에서 부진을 털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사진=JTBC '뭉쳐야 찬다3'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외고 출신 전현무, 명문대 바로 못 갔다 “밥 먹고 수능 3교시에 졸아, 재수”(티처스)
- 고아라 ‘응사’ 당시 신원호 폭로 “사람 같이 안 생겼다며 7kg 쪄오라고”(십오야)
-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 예약 폭주, 김대호도 “로망” 방문 의사(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유진, 이사한 전세가 2억 아파트 공개 “父 도움 NO 80% 대출”(나혼산)
- 김혜수, 고양이귀 머리띠→두건까지 소화하는 53세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