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최고 시청률 장면은? 미노이母 고향을 김치 알아챈 이영자 [M+TV인사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에서 미노이와 매니저의 웃픈 낚시 대결 현장이 공개됐다.
바다 낚시를 하기 위해 안면도로 떠난 미노이와 매니저는 허세 가득 자신감을 내비치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던 중 미노이는 매니저와 낚시를 두고 자존심을 건 팽팽한 신경전을 펼쳐 이들의 실력을 기대하게 했다.
미노이와 매니저는 선장인 미노이의 삼촌에게 낚시법을 배운 뒤 우럭을 잡을 수 있는 포인트로 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노이, 매니저와의 숨 막히는(?) 낚시 대결
‘전참시’에서 미노이와 매니저의 웃픈 낚시 대결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3회에서는 CEO 박재범의 아재미 넘치는 라이프와 싱어송라이터 미노이의 킹받는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미노이의 킹받는 일상이 그려졌다. 먼저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그녀의 집에는 쓰레기통부터 모형 바퀴벌레, 카세트, 난해한 그림 등 특이한 물건들이 널려 있어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미노이는 갑자기 노래에 심취해 춤을 추는가 하면 자신의 취향 가득 담긴 코디와 메이크업 교실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평소 요리를 즐겨 한다는 그녀는 파스타를 뚝딱 만들어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미노이의 클래식 오픈카 또한 시선을 집중시켰다. 미노이는 도심 한복판에서 과감하게 차 뚜껑을 열고 선글라스까지 장착해 매니저를 당황하게 했다.
매니저는 연신 “이게 뭐냐고”라면서 창피해했지만 미노이는 높은 텐션을 감추지 못해 두 사람의 상반된 반응이 웃음 버튼을 자극했다.
바다 낚시를 하기 위해 안면도로 떠난 미노이와 매니저는 허세 가득 자신감을 내비치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충청도 출신의 ‘안면도 어수저’라는 그녀는 아빠에게 전화를 걸어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로 대화하고 낚시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던 중 미노이는 매니저와 낚시를 두고 자존심을 건 팽팽한 신경전을 펼쳐 이들의 실력을 기대하게 했다.
미노이와 매니저는 선장인 미노이의 삼촌에게 낚시법을 배운 뒤 우럭을 잡을 수 있는 포인트로 갔다. 두 사람의 자존심을 건 낚시 대결이 펼쳐졌지만 별 수확없이 다른 포인트로 이동해야 했다. 이때 미노이에게 입질이 오기 시작, 그러나 물고기 대신 돌이 건져 올라와 허무한 웃음을 터트릴 수밖에 없었다.
결국 두 사람은 주꾸미와 갑오징어를 잡는 포인트로 이동해 낚시 대결을 이어갔다. 먼저 주꾸미를 건져 올린 사람은 매니저였고 팽팽한 접전을 펼친 끝에 매니저의 승리로 끝이 났다. 낚시를 마친 이들은 직접 잡은 갑오징어와 주꾸미를 넣어 매니저의 특별 레시피가 담긴 해물 라면을 끓여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73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이 2.4%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달성했다. 가구 시청률 또한 수도권 기준 4.4%로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미노이가 식사 도중 김치와 함께 파스타를 먹기 시작하자 이영자가 충청도 김치임을 단번에 알아채며 미노이의 어머니와 같은 고향 출신임을 밝히는 장면은 분당 최고시청률 5.4%까지 치솟으며 토요일 밤을 다채로운 재미로 꽉 채웠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동호♥윤조, 오늘(19일) 결혼...“평생 동반자로 함께하고 싶은 인연 만났다” [M+이슈] - 열린세
- 박소진♥이동하, 오늘(18일) 결혼...걸스데이 첫 품절녀 탄생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예지 측 “학폭? 사실 아냐...의혹제기·무분별한 비난 삼가 부탁”(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
- 이효리 화보, 상의 탈의도 ‘관능+도도’ 그 자체...‘명불허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2년 만에 ‘재벌X형사’ 출연...어떤 모습일까(공식) - 열린세상 열린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