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20일부터 창립 13주년 할인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창립 13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인 100억원 규모의 고객 감사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우선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올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해 고객들이 많이 찾은 상품 중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았던 위스키는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제품을 단독으로 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창립 13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인 100억원 규모의 고객 감사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우선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올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해 고객들이 많이 찾은 상품 중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았던 위스키는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제품을 단독으로 내놓는다.
특히 원액을 희석하지 않고 오크통에서 바로 병에 담는 '캐스크 스트랭스'(Cask Strength) 방식으로 만든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5종을 200리터∼500리터급 오크통 13개 물량으로 확보해 판매한다.
트레이더스에서 부동의 매출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도 특가로 판다.
트레이더스는 유통단계 축소와 사전 기획을 통해 유사 상품보다 15∼20% 정도 저렴하게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선보여왔다.
이 밖에 꼬막무침 등 델리 상품과 자몽, 황금향 등도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10대 딸 태우고 만취 운전한 40대 `벤츠맘` 입건
- 기초생활자 의붓어머니 돈 뜯어내려…살해하고 암매장한 40대
- 40대女 수영복 어깨끈 찢은 60대…하는 말이 "똑바로 씻어라"
- 60대 몰던 택시, 굴착기 들이받아…40대 승객 심정지
- 스위프트 공연중 20대女 갑자기 사망…폭염에 "체감온도 60도"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