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신사옥 최초 공개→한우 식당서 메뉴 곰탕으로 통일?(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이 '전참시'를 통해 신사옥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18일 방송한 MBC 토요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3회에서는 CEO 박재범의 아재미 넘치는 라이프와 싱어송라이터 미노이의 킹받는 일상이 그려졌다.
박재범의 신사옥도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게다가 미노이는 갑자기 노래에 심취해 춤을 추는가 하면 자신의 취향 가득 담긴 코디와 메이크업 교실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박재범이 '전참시'를 통해 신사옥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18일 방송한 MBC 토요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3회에서는 CEO 박재범의 아재미 넘치는 라이프와 싱어송라이터 미노이의 킹받는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재범은 한강 러닝으로 하루를 시작하며 자기관리 면모를 보여준 가운데 아재스러운 반전 매력도 돋보였다. 러닝 도중 하늘 사진을 찍으며 자연을 만끽하는가 하면 건강식을 챙겨 먹고 집에서 사우나까지 즐기는 등 다채로운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박재범의 신사옥도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매니지먼트실, 연습실에 루프탑까지 갖춘 신사옥은 참견인들의 감탄을 불러모았고, 그는 출근한 뒤 매니지먼트실을 급습해 노래를 흥얼거리고 회의 도중 장난과 농담을 던지며 아재미를 한껏 발산했다. 박재범은 소속 가수 청하에게 쉼 없는 현실적인 조언과 라떼 시절 이야기로 아재미를 드러냈다.
최근 곰탕에 빠졌다는 박재범은 매니저, 직원들과 함께 한우 식당에 갔지만 메뉴를 곰탕으로 통일시켜 참견인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그 가운데에서도 직원들에게 조언을 퍼부으며 CEO다운 면모를 가감없이 발산했다.
이날 박재범의 신곡 'Why' 안무 연습 현장도 그려졌다. 박재범은 안무 연습을 하는 내내 자신의 의견을 적극 어필하는 열정을 보였고 빠른 안무 습득력 또한 돋보였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바닥난 체력 때문에 힘겨워하며 거듭 소파에 앉아 쉬기도 했지만 그는 마지막까지 완성도 높은 안무를 완성시켰다.
다음으로 미노이의 킹받는 일상이 그려졌다. 먼저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그녀의 집에는 쓰레기통부터 모형 바퀴벌레, 카세트, 난해한 그림 등 특이한 물건들이 널려 있었다. 게다가 미노이는 갑자기 노래에 심취해 춤을 추는가 하면 자신의 취향 가득 담긴 코디와 메이크업 교실을 선보였다.
미노이의 클래식 오픈카 또한 시선을 집중시켰다. 미노이는 도심 한복판에서 과감하게 차 뚜껑을 열고 선글라스까지 장착해 매니저를 당황하게 했다. 매니저는 연신 "이게 뭐냐고"라면서 창피해했지만 미노이는 높은 텐션을 감추지 못해 두 사람의 상반된 반응이 웃음 버튼을 자극했다.
바다 낚시를 하기 위해 안면도로 떠난 미노이와 매니저는 허세 가득 자신감을 내비치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충청도 출신의 '안면도 어수저'라는 그녀는 아빠에게 전화를 걸어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로 대화하고 낚시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던 중 미노이는 매니저와 낚시를 두고 자존심을 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기도 했다.
미노이와 매니저는 선장인 미노이의 삼촌에게 낚시법을 배운 뒤 우럭을 잡을 수 있는 포인트로 갔다. 두 사람의 자존심을 건 낚시 대결이 펼쳐졌지만 별 수확없이 다른 포인트로 이동해야 했다. 이때 미노이에게 입질이 오기 시작, 그러나 물고기 대신 돌이 건져 올라와 폭소를 안겼다. 결국 두 사람은 주꾸미와 갑오징어를 잡는 포인트로 이동해 낚시 대결을 이어갔지만 먼저 주꾸미를 건져 올린 사람은 매니저였고, 팽팽한 접전을 펼친 끝에 매니저의 승리로 끝이 났다. 낚시를 마친 이들은 직접 잡은 갑오징어와 주꾸미를 넣어 매니저의 특별 레시피가 담긴 해물 라면을 끓여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다음 회차에서는 동갑내기 박재범과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찐친 케미가 묻어나는 일상이 그려진다. 또한 마성의 남자 곽튜브의 수영 선생님과 펼치는 한숨연애(?)도 예고됐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